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절때욕안함 |
날짜 : 2018-11-28 18:55 | 조회 : 1769 / 추천 : 1 |
|---|---|---|
[잡담] 아니 그로기증 40퍼주면 창천 슬롯 떡상한다는게 뭔소리여
아니진짜 뭔소릴 하는지 모르겠네 하도 말도안되는 소리라 욕지꺼리 나오는거 꾸역꾸역 참고있기는 한데
맨첨댓글에서는 분명히 창천 슬롯이 떡상하는 이유로 '40퍼줫으면' 즉 40퍼주면 30퍼나 25퍼에 비해 창천 슬롯이 이득을 더 많이본다는 의미로 댓글쓰더니
내가뭐라하니까 반박은 그냥 카증뎀에서 그로기 피해증가로 바꿨을때 억년 오광이 손해보는걸 말하고있네 ㅋㅋ
아니 카운처추뎀 사라지고 그로기피해증 생겨서 오광억년의 추뎀효율 하락치는 절대값으로 일정하잖아? 그 후 피해증가를 25퍼를 주든 30퍼를 주든 40퍼를 주든 서른마흔다섯번을주든 ????? 뭔소리야 도대체가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엎드려 살지마라.
---일어나 죽는거다.


절때욕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