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너굴맨119 |
날짜 : 2018-11-20 07:43 | 조회 : 2013 / 추천 : 0 |
|---|---|---|
[잡담] F4의 의미가 좀 이상한 듯예전처럼 아무것도 자료가 없고 생각할 건덕지가 없었을 때나 딜 낮은 순서대로 F4에 집어놨지 요즘처럼 여러가지 사항이 고려되는 판에선 좀 생각을 하고 넣어야 한다고 생각함 프레이야나 커맨더는 확실히 넣을 게 못되고 엘마도 조금 애매한 듯 검제는 확실히.. 좀 그렇고
어차피 정작 네오플이 이번에 밸런스 패치한 것 보면 여러가지 요소 별로 고려하지도 않은 것 같다만.. 범위,홀딩,지딜 등등 여러가지 것들에서 남스커,여스커가 소마한테 하위호환인데 15초 딜까지 개발리는거 보면 생각이 궁금하긴 함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너굴맨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