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뽀야앙 |
날짜 : 2018-11-15 04:21 | 조회 : 1522 / 추천 : 3 |
|---|---|---|
[잡담] 온슬롯 상향에 대해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방어구 정가 한사람으로써 굳이 온슬롯 상향이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던파 게임상 꼭 만지면 온슬롯만 만지는게 아니고 다른것도 만질까봐 무서워서요 재질 변환이라는 좋은 아이템이 생겼는데 굳이 온슬롯 안좋은거 뻔히 알면서 온슬롯 상향 언제하냐 이런말 나오는거 보니까 저랑 생각이 다르다고 생각들더라고여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여러분들은 어떠나요?? 저랑 의견 다르다고 전혀 비판 할 생각 없습니다 사람마다 생각 하는게 다르니까 여러분의 의견이 듣고 싶습니다 from Mobile
|
||
뽀야앙
0
104,041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80%


뽀야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