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15307 |
날짜 : 2018-11-08 14:21 | 조회 : 1102 / 추천 : 0 |
|---|---|---|
[잡담] 근데 진짜 왜 옆집 검마는 계수 팡팡쏴주는데 검제는 그것마저도 인색하지검마 밸패에 불만이 그득하다는게 아니란걸 미리 밝히고 그냥 옆집이랑 너무 차이가 나서 그럼. 소마는 원래 계수가 워낙에 낮았으니 15~20% 막쏴줬다 치고. 사실 이것도 이상은 하지만. 검제 구조개선은 물론 수치상향에서도 고작 7~8%수준으로 인색했던게 계수가 평균적으로 너무 높게 나와서 그런건줄 알았고 실제로 검제유저들도 그리 생각많이 했음. 그러니까 계수 더 상향없고 오히려 좀 깐대도 ㅇㅋ, 구조만 잘 고쳐줘였는데. 보다시피 받은건 구조는 커녕 엿이고 정작 옆집 검마는 계수 100만벽도 가볍게 부숴주시고 계수 잘만 퍼주는데 왜 씨발 이새끼만 좆도 안줌? 쓰다보니 빡치네 |
||
15307
1,917
412,503
프로필 숨기기
신고
81
56%


15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