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그림자의하크 |
날짜 : 2018-11-08 02:13 | 조회 : 1999 / 추천 : 2 |
|---|---|---|
[잡담] 시너지 중첩제한으로 퓨딜컷이 올라간다는게 이해가 안가네...퓨딜 -시너지들의 중첩제한으로 인한 상대적 날먹양산화 -남는 피통 커버해야해서 지들 템컷 올라감.
------------ 아래 어떤글에서 퍼온거고 댓글들도 뭐 그렇다는 반응이 좀 있던데, 시너지 중첩제한 -> 시너지유저들 박탈감느끼고 스펙업 안하고 날먹 -> 날먹시너지 증가로 퓨딜컷 증가 라고 하는데, 헬한바퀴 안돌아도 9달이면 테이졸업할수 있을정도로 파밍단계를 바꿔줬는데 날먹스펙으로 시너지 날먹이 될까싶네 날먹시너지 데려가서 딜러 스펙컷이 올라가야 될 정도면, 딜러 부담도 줄일겸 그냥 넘치는 퓨딜중 셋팅잘된사람 받아가면 되고, 퓨딜 아니라도 시너지캐릭들도 애정주고 키운사람 많은데 날먹 데려갈 이유가? 예전처럼 날먹시너지가 방깍에 오라템둘둘+시너지25%까지 줄수있어서 혼자 40~50% 데미지 증폭시켜주는거도 아니고 굳이 날먹시너지를 데려갈 매리트가 없는데? 날먹시너지 데려가지 않으면 퓨딜컷이 올라갈 이유가 있나? 왜 꼭 선택지가 날먹시너지를 골라가야하는거처럼 말을하시지.. 셋팅잘된 퓨딜이나 시너지 둘중하나 받아가면되는데..? |
||
그림자의하크
1,781
486,075
프로필 숨기기
신고
90
60%


그림자의하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