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8-10-29 20:28 | 조회 : 1732 / 추천 : 1 |
|---|---|---|
[잡담] Georg 저새끼는 왜곡질에 훈수충이니 그냥 차단하셈본인이 뭐 저스펙유저를 대변하는 것마냥 입털고, 수시로 입장컷 가지고 보수성향이니 뭐니 어디선가 줏어들은 단어 존나 써먹는데
이젠 홀리 버프력가지고 지랄 ㅋㅋ
그리고 쓰레기 컷으로 게임에 비비고 다니는 건지, 평소에도 스펙컷이 좀만 엄격하다 싶으면 고스펙 유저를 게임에 인생 다 쏟아부은 루저 취급함 ㅋㅋ
그리고 병신아, 스펙컷 격차가 벌어지는 이유는
스증/속강/모공/증뎀/크증뎀/속피증/방깎 등등 종류가 다른 효과끼리 데미지가 복리로 뻥튀기 되는게 문제인건데 ?
저 복리상승이 전부 단리로만 바껴도 저 새끼가 평소에 그렇게 지껄인 개소리보다 격차 훨씬 줄어듬 ㅋㅋ
버퍼효율도 효율이지만, 전투력 복리 상승이 스펙 간 격차를 벌리는데 가장 공헌을 하고있구만 ~
넌 그런건 하나도 모르지?
니새끼는 어디선가 줏어들은 단어를 쓰는데 불과한 병신이니까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2번은 맞는다고, 일반유저한테도 공감가는 글들을 몇개 적기도 했지만
사상이 근본적으로 틀려먹은 날먹충 븅신새끼라 본인한테 반대된다 싶으면 전부 보수진영이니 뭐니 헛소리 지껄이는 벌레임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