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마르듀이 |
날짜 : 2018-10-28 18:29 | 조회 : 2189 / 추천 : 0 |
|---|---|---|
[잡담] 핀드워 0클 안받는 이유가 있구나..
매번 머장잡고 직접 구인해서 가는데 오늘 진짜 힘들었음
문제는 파트너 퓨딜이 자꾸 엑시온부터 발판을 못해서 죽으시더니
로젠때는 수는 고사하고 풍패턴때 계속 죽고 초월때 1각 2각 박아서 로젠때 딜도 못넣으시고
결국 두 번째 딜타임 직전이 풍패턴이었는데 역시나 또 죽어서 홀리가 살리러 갔다가 패턴맞고 같이 죽었는데 사용가능 코인 0..
크오빅 못받아서 2딜탐때 로젠 피 700줄 남기고 터짐
하도 답답해서 모험단 보니 0클..
게다가 계속 죽어도 아무말도 안하길래 뭐라고 좀 했더니 그제서야 하는 말이
" 저 안죽었는데요? " ( 응? 그럼 코인은 누가 다 잡수셨나?? )
같이 갔던 사람들 다 어이 터짐 ㄹㅇ..
모르면 말을 하라고.. 친절하게 알려줄 수 있는데 공대 가입할 때부터 인사 건네도 아무말도 안하더만
결국에는 공략 미숙도 한 몫하신듯 한데 참으로 답답했음
요새 구인할 때 대부분이 10회가 넘어가길래 클수는 걍 안보고 템만 좋으면 받고 갔는데
오늘 심하게 데여서 앞으로는 최저 클수제한 무조건 걸어야겠음 from Mobile
|
||
마르듀이
4,613
1,186,29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32%


마르듀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