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도미노피지2 |
날짜 : 2018-10-25 10:40 | 조회 : 1084 / 추천 : 2 |
|---|---|---|
[잡담] ㅎㄹ 진상 또왔다http://m.gamechosun.co.kr/board/view.php?site=df&bid=tip&num=2799675&col=subject&kw=상
이때의 주인공 고객님 또왔는데 오늘은 통장정리를 하래서 했는데 내가 개설할때 200만원 넣고 100만원을 한달전에 또 넣고 노령연금이 더 들어와서 돈이 300만원이어야하는데 왜 288만원이냐면서 또 니들이 돈떼먹었다고ㅜㅜㅜㅜㅠ 근데 아무리봐도 100만원을 입금한 적은 없는데 그걸 우리가 어케 알고 어케 설명함ㅜㅜ 계속 우기는데ㅜㅜㅜ 또 들어올 돈이 안들어왔다고 그래서 그러면 동사무소에 연락하셔야한다고 했는데 계속 우리한테 돈 왜 안주냐고그러고ㅜㅜㅜ 아니 왜 노령연금을 우리한테 내놓으라 하는겨ㅜㅜㅜㅜㅜㅜㅜ
과장님이 동사무소에서 따지셔야지 왜 우리 직원한테 그러냐며 쉴드쳐주시고 옆에 손님도 어이없어하면서 동사무소 가시라고 말씀해주시는데도 계속 니놈들이 이상하다해부림ㅡㅡ 결국 다른 직원이 동사무소로 그 고객님 모셔다드리면서 일단락됨
진짜 우울하다 저정도로 사리분별 안되면 그냥 한정치산자로 해서 보호자 없이는 금융거래를 못하게 해야하는거 아니냐ㅜㅜㅜㅜㅜㅜ
from Mobile
|
||
도미노피지2
3,569
640,99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1
21%


도미노피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