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푸른에너지 |
날짜 : 2018-10-24 00:07 | 조회 : 1981 / 추천 : 1 |
|---|---|---|
[잡담] 좆 구대기 버프로 노제어한다고 개깝치네
아..시팔 진짜
악세 올노마부 방어구 올노마부 스텟칭호 마을스텟 3700 쓰레기 홀리새끼가 진짜 유피테르도 안쳐들고 버프 나쁘면 디트라도 껴야할거아니야 시발
하 개밖치네
니 새끼 2각키고 버프 1도 안주고 뭐? 처음시작할때 엽떡먹으면서 하는데 개맵네? 시발년아 홀리라고 버프 주고 장땡이냐?
개새끼 내가 저기서 가도 못내시네 하고 발끈해서 싸움났으면 나 안해 ㅅㄱ 시전했겠지? 내가 네놈 계산에 넘어갈 줄 알았냐? 개새끼야 나는 인내심이 좋아 시발년아 니랑 싸워서 시간낭비+감정낭비+손님들민폐 왜해야하겠냐 시발놈아
게임 유저 병신수준이라 맞서서 싸우면 개손해인거 너무 빢친다 커뮤니티에 뒷담이나 까는 내가 너무 처량하다
던파로 인내심이나 기르자..시팔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푸른에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