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대략볼록할철 |
날짜 : 2018-10-18 13:20 | 조회 : 2219 / 추천 : 2 |
|---|---|---|
[잡담] 어제 방송 썰방송마지막에 전직업 하나씩 끝났으니 순위표 다시 만들어달라 하셔서 만드는중에 평균값 이야기가 나왔음 쿠노같은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평균적인 능력에서 많이 벗어난걸 표현해줄려면 평균보단 중앙값이 더 좋다라고 말하면서, 중앙값을 내 기억상으론 대학교와서 통계시간에 배웠기에 그렇게 말해줬는데........
??? : 그거 고등학교때 배우는데
??????????????? 잠시 기억을 더듬어 보니 난 고등학교때 문과(수1)면 '확률과 통계'를 안배웠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대략볼록할철
10,765
1,546,07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82%


대략볼록할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