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이게뭐냐111 |
날짜 : 2018-10-12 21:27 | 조회 : 1081 / 추천 : 2 |
|---|---|---|
[잡담] 속보)반응석 180페이지로 가득;;;;9월 찬란한 상자나 화려한 상자 사는이유가 귀찮아서? 그냥 1페이지만 쓸어도 몇천개 될듯 현 반응석 개당 18만원~19만원사이.
반응석이 180페이지나 올라온걸 보니 15만원으로 가는건 시간문제겠군 ㅎㅎㅎㅎ 던파는 망했다. 최종파밍도 인기가 없다. 고로 반응석 지금이라도 안판색히들은 흑우가 맞고 슈메폰 30초반에 사는애들은 이어려운 불황속에서도 돈을 벌 것이다. 반응석은 이번달 말까지 15만원대 근처로 가고 11월 봉자는 다시 균열석으로 재판매 될 예정이다^^ 그럼 내말 안듣고 뻐댕긴 븅신 흑우들 ㅅㄱ링~~ 21만원이 씹고점이었다는걸 뼈저리게 느낄거다 다신 20만원대 못본다^^ |
||
이게뭐냐111
1
8,6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
62%


이게뭐냐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