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8-10-11 10:52 | 조회 : 2155 / 추천 : 1 |
|---|---|---|
[잡담] 버퍼 템값 비싸다는 것도 다 옛말인데 왜 투자를 안함?그런 말 나오던게 용영축/아포빅 세팅 따로 있던 시절에나 통용되는거 아님?
홀리템이 에반템에 비해서 많이 싼 편인 것은 맞지만
딜러템이랑 비교하면 여전히 비교할 수 없이 가성비 개오지는 부분 아님?
직업에 따라 다르긴 한데, 딜러도 버프3렙칭호 수천만은 호가하고
강화값은 뭐 말이 필요없는 수준이고 물마독공 마부는 싸다쳐도
만크리작하는데 드는 비용도 일부직업(배메소마요원로그같은거..) 제외하면 돈 엄청 깨지는데
여기에 속강마부까지 하면 버퍼템값은 혜자임 혜자
왜 단일 가격으로 최고가인 칭호만 언급하는지 모르겠지만, 전체세팅 비용을 생각하면
비교가 안될 정도로 버퍼가 세팅하기 쉬움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