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8-10-05 13:56 | 조회 : 1089 / 추천 : 1 |
|---|---|---|
[잡담] 진짜 15초 계수표 논란 보면 머리가 어지럽다이게 "어떻게 하면 15초안에 효율적인 딜을 넣을 수 있을까"라는 취지에서 시작한거면 진짜 정말정말정말 좋게 볼 수 있음 (몰랐던 사람은 보고 배울거 많음 ㄹㅇ)
근데 정말 다양한 이유로 사람마다 스킬트리가 다 다른데 (취향, 손, 빌드의 문제 등등)
오로지 15초를 기준으로 약팔이하는 새끼들을 거르지 못하는 시점에서 계수표 따는 의미가 없음
제일 잘나온 사람 영상을 기준으로 객관적 지표라 부를 수 있는 계수를 딴다고 ...?
대볼철이 올린 계수표를 믿던 안믿던간에 이미 유저 사이에 논란이 생긴 시점에서 걍 분란거리일 뿐임
그리고 애초에 로젠 머리 옆에 15초 타이머 떠있으면 인정하는데~
실전에서 못할 짓으로 존나 약파는 새끼들한테, 왜 본인이 생각해도 실전에서 안할 짓을 하냐고 말했다가
다른새끼들까지 달려들어서 뭔 실전충이니 맘충이란 말까지 보게 되네 ㅋㅋ
남들 다 약팔 때 혼자 실전영상 올리면 상대적 약코아니냐는 헛소리까지 나오고~
이제와선 로젠보다도 샌드백이 더 중요하죠 ??
애초에 왜 15초 딜을 가지고 논하는지 본질이 뭔지도 까먹음
대볼철이 모든 직업의 특수사항 및 변수를 통찰하고 있는 것도 아닌데 (오류때문에 수시로 변경사항 나오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음)
[글로벌한 룰]을 위해 한 말을 가지고 "전 대볼철님이 말한 룰 안에서 한 것 뿐인데요?" 라면서 직업적 특성을 고려하지않는 약뽕을 치고 앉아있으니..
내가 네오플 직원이라면 이런 계수표 절----대로 신뢰 안함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