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사막녀우 |
날짜 : 2018-09-20 17:23 | 조회 : 2153 / 추천 : 0 |
|---|---|---|
[잡담] 12강화 강화권 못 쓰는 이유는 보통 2가지1. 1~2억이면 띄우겠지 당연히 내 운이면 하고 2억을 꺼내서 모두 소요 여기서 3.5정도하는 강화 권을 사면 2억은 그냥 허공에 버린 게 되니 못가도 4억이면 간다고 생각하고 2억을 다시 꺼내서 모두 소요
ㅅㅂ 인생 이제 강화권 살돈도 안 남아서 남은돈으로 뜰 때까지 무한 러쉬
빡종 ( 여기서 한 6억쯤에 뜨면 수련방 가서 쳐보고 온갖 위안을 함 예시로 그래 12강이 더 떳었는데 13강해보려고 질렀다가 미끌리고 12강에 만족한거다 )
2. 본인 경우 90퍼 강화권 12강 두번 실패한 뒤로 절대 안바름
from Mobile
|
||
사막녀우
1,255
540,784
프로필 숨기기
신고
96
7%


사막녀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