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김노아 |
날짜 : 2018-09-20 01:14 | 조회 : 2937 / 추천 : 16 |
|---|---|---|
[잡담] 방금 3방깎 파티하고 왔는데 후기언터처블 본인. 보시는대로 대충 무기12강에 마부는 35/35에 20/20/20 오른쪽 라핌님이 지능이 4600대였나? 그정도로 기억
네메님 상하의 18/18에 황홀 9/9/9 무기는 11강인가 기억이 안남
코-아맨님 무기11강에 악세 13/13/13
솔직히 3방깎 존나 사기라고 들어서 더 게이트 진입전까지 완전 개 쌈싸먹을 줄알았는데
딜이 존나 부족함;; 핀베르 딜탐 다 가져도 40퍼센트 남고
유클리드도 딜탐 다 가져도 40퍼 정도 남고 엑시온은 딜타임 3번 보고 잡았음;
이분들이 못해서 그런건 아니었는데 아무튼 3방깎 기대하고 했는데 별로라서 실망...
그런데 사기성은 로젠에서 나와버림.........
병참&전초 2~3턴 내는 븅신 딜로 로젠 1딜탐으로 피를 70퍼 이상 깎아버림 ㅋㅋㅋㅋ
심지어 상대팀에는 2방깎 + 졸업프레이야인데 거기 딜을 이겨버림 ㅅㅂ ㅋㅋ
이건 더 게이트 풀영상 |
||
김노아
9
179,4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49
89%


김노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