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절때욕안함 |
날짜 : 2018-09-20 00:30 | 조회 : 1146 / 추천 : 2 |
|---|---|---|
[잡담] 아 이런 병신새끼들 너무 싫다 진짜
기껏 싱글 테이베르스 버그수준 문제점 찾아가지고 글썻더니 다들 핀드이야기 하는데 혼자 테이 말한다며 개좆논리 지껄이면서 정박아 소리가 처나오는데 화가 안날수가 있나?
그래서 욕좀 밖았더니 저런 씹소리엔 가만~히 있다가 아주 시팔그냥
아니 시팔 저런 개소리도 가볍게 넘기시는 분들이 육두문자엔 아주 뒤질병 걸리셔서 풀발이니 드럽게 논다니 아니 씨팔 남 육두문자 지적질 하면서 정작 지도 댓글 개좆같이 다는건 뭔경우임?
????
아니 항상보면 어딜가나 그럼. 명백히 개소리 시비털렷고 화날만한 상황인데도 마치 지가 뭐라도 된듯양 찐. 불탄다. 풀발한다. 이런 개좆같은 말 나열하면서 댓글 하나 처 싸고 그냥 어디로 증발해버림. 개빡친다 그냥 아니 시팔 남 풀발하는건 눈꼴시려우면서 개소리 나열하며 시비터는건 그냥지나가는건 뭔경우임 진짜 대가리에 문제있나?
걍 지나갈거면 지나가던가 아 뭔가 시팔 글 읽긴 귀찮은데 누가 막 욕질하네 저쉐기 뭐지 ㅋㅋ 풀발하죠? 딱 이런심리 아닌가?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엎드려 살지마라.
---일어나 죽는거다.


절때욕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