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엑 플 |
날짜 : 2018-09-19 20:04 | 조회 : 1348 / 추천 : 1 |
|---|---|---|
[잡담] 글고 핀드워 방어력이 너무높아서 효율이 떡상한게 아니라
걍 하한선이 너무낮게 잡혀잇다는점(추정) 이랑 포탑단리중첩(추정) 뭐이런 이유때문임 왜냐하면
방어력은 높을수록 방깍 효율이 증가하는거 맞긴맞음 ㅇㅇ 근데 일정수준까지 도달하게되면 ㅈㄴ쪼끔씩 올라가면서 일정수치에 수렴하게됨
이런 그래프를 이룸. (15퍼방깍이 x축의 방어력에 따른 증뎀량변화 방어력이 60만이여도 18%증뎀에 수렴함)
그럼 핀드워는 왤케 지금 미쳣냐
방깍이 오르면 이렇게 떢상함 뭔소리냐면 '방깎%수치' 자체가 올라야함
그럼 루크같은곳은 왜 저렇게 안됫는데?
루크는 방깍을 최대 34퍼였나 그쯤밖에 되지않음 근데 아까 내 글에 핀드워는 88%방깎 까지 가능햇음 만약 아까글의 조건이 다 맞다면 ㅇㅇ 지금바로 그래프에서도 볼수잇듯이 루크는 34퍼면 45퍼증뎀쯤 핀드워 88퍼방깍이면 지금 그래프가 천장뚫고올라가서 잘 안보이는데 암튼 ㅈㄴ떡상해서 6배정도 (500%)
이 하한선이랑 방깍수치 몹마다 방어력 같은거 재줫던분이 가키님인데 요즘 던파안하시는듯 .. |
||
엑 플
2,291
1,190,59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38%


엑 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