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Sekishu |
날짜 : 2018-09-18 01:52 | 조회 : 1969 / 추천 : 2 |
|---|---|---|
[잡담] 진짜 할렘악세는 업글 가능성이 있어야 될텐데현재 테이로 업글 가능한게 마수-테이악세, 보법귀-테이보법귀 밖에 없는데
보법귀야 루크에서 따는거라 상관없지만 마수는 완제를 구매하는 경우는 없을테고 무탐, 하늘, 황홀로 업글을 시킬텐데
정작 95제인 할렘악세는 테이픽은 커녕 마수악세로도 업글이 불가능하니 불합리하다고 봅니다.
95제 악세(할렘)를 파밍했는데 더 좋은 90제 악세(마수)로 업글하기 위한
악세(무탐,하늘,황홀)를 재파밍 해야된다는것도 아이러니하죠.
악세쪽 마부가 비중이 낮다면 또 모르겠는데 가장 중요한 속강마부 부위이니 더더욱 심각합니다.
무탐이나 90제 같으면 마수 업글가능성도 있고하니 20마부 발라서 쓰다가 업글하는 경우도 있을텐데
할렘은 뭔짓을 하던 결국 버려질템이라 비싼 마부를 꺼릴수 밖에 없습니다.
할렘악세-테이악세 업글까지는 안바라더라도 할렘악세-마수악세로 업글 루트정도는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95제->90제가 되는게 이상하긴 한데, 이건 마수를 90제->95제로 올리면
할렘(95제)->마수(95제)가 될테니 상관없다고 보구요
-요약 1. 무탐이나 90제는 마수로 업글이 가능하므로 비싼마부해서 쓰다가 테이로 업글이 가능하다. 2. 하지만 할렘은 불가능 하므로 비싼 마부를 해서 쓴다는 선택지를 고르기 어렵다. 3. 할렘->마수가 없는건 불합리하니 마수를 95제로 올리고 할렘악세->마수 업글 선택지를 추가해달라. |
||
Sekishu
6,449
654,309
프로필 숨기기
신고
48%


Sekish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