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카오스어벤져 |
날짜 : 2018-09-18 00:48 | 조회 : 1107 / 추천 : 1 |
|---|---|---|
[잡담] 싱글 테이는 뭔가 잘못된거 같은데싱글에 맞게 패턴을 조정했다해놓고 더 어려워짐 그리고 피통이 에바참치에 설령 딜이 4명이 있는거랑 한명이 있는거랑 같다한들 파티원이 4명이 있다는것과 1명인건 엄청난 차이인데 조정을 정말 더럽게 못해놓음 잡몹한테 잘못맞으면 죽을떄까지 다굴쳐맞다 죽는다던가... 게다가 이 잡몹놈들은 쳐맞는 도중에도 반격함 또 보스 패턴 중첩으로 나오는건 싱글에서도 그대로인데 이거 생각이 있긴한건가? 어느 액션겜이 패턴이 중첩으로 나옴? 성욱이는 빠른 피드백이 장점이라는데 빠른건 좋은데 하는거마다 수박 겉핧기 식인거 같음 |
||
카오스어벤져
11,269
1,351,95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39%


카오스어벤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