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내가디레뱀이다 |
날짜 : 2018-09-16 01:35 | 조회 : 1775 / 추천 : 3 |
|---|---|---|
[잡담] 핀드워 클이 너무나도 간절합니다...
공잡해서 7트했습니다. 보스까지 무난하게 간게 1번 보스까지 30분이상 남기고 간게 3번 아슬하게간게 1번 2번은 그냥 존망(초반이어서 그러려니 합니다.) 악세 마부 극으로 다 보고 업글픽 마수 헤블론까지 다 봤습니다. (시너지는 한두명 황홀도 받기는 했습니다.) 뭐 자세한걸 말하자면 너무 긴데 공잡하는동안 조합으로 태클건린적 한번도 없었으며 (실패만 했어도요) 전부 욕이나 이런거 전혀없이 훈훈하다면 훈훈하게 끝났습니다. 더이상 어떻게 노오력을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는데 친추한 몇명과 저녁에 다시 꼬공잡으로 출발하게 되었는데 어케하면 성공시킬수있을까요 진짜 ㅠ
|
||
내가디레뱀이다
2,354
484,669
프로필 숨기기
신고
90
46%


내가디레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