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인류전쟁광 |
날짜 : 2018-09-11 23:54 | 조회 : 2384 / 추천 : 1 |
|---|---|---|
[잡담] 할렘 후발주자 뭔가 답이 안보이네요
본캐가 인식대비 성능도 영 아닌것같고 상향 가능성도 없고 슬슬 재미도 드랜이 압도하는데 이게 성능도 탁월하다 보니 갈아타고 싶기는 하지만 할렘이라서...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극마부 해서 테이까진 비비더라도 핀드워는 테이픽 나오고 나서야 보낼수 있을탠데 이때즘이면 이미 딴사람들 다 초테이일거고... 답이 천공헬 뿐인데 매일 균열석 사가지고 피로포션 쭉쭉 빨면서 돌기에는 돈도 돈대로 들것같고... 뭔가 막막하네요.... 그냥 참으면서 본캐 계속 키워야하나.... from Mobile
|
||
인류전쟁광
45
65,495
프로필 숨기기
신고
27
9%


인류전쟁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