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천사보보 |
날짜 : 2018-09-11 13:51 | 조회 : 1838 / 추천 : 0 |
|---|---|---|
[잡담] 클탐은 느려도 되는데 저희는 인사안하고 말거지같이하는 사람이 짜증나요테이 클탐이 느려도 인사 진짜 정중하게 하시고 막 열심히 하려고 하시는데 서툴러서 못하는게 막 보이면 허허 그럴수도있죠 요런 재미도 있네여 하고 그냥 하하호호 훈훈하게 끝나는데 막 인사도 없이 언제 사람옴? 이러면서 구인시간 가지고 난리치더니 딜500억도 못박고 고생하셧다는 말도 없이 빤스런하니까 너무 짜증나네여 원래 둘이 즐겜하려고 하는데 막 좋으신분들있으면 대화하고 그냥 클탐 느려도 하하호호 담에는 요고 요렇게 해볼까요? 구럼 제가 요로케 써드릴게요 하면서 즐겜하는유저인데 저럴때 진짜 예민해짐 딜 더 넣은거 가지고 막 생색내게 되고 그러네여 ㅋㅋㅋ from Mobile
|
||
천사보보
10,747
1,342,03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27%





천사보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