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바람사탕 |
날짜 : 2018-09-09 08:03 | 조회 : 2299 / 추천 : 3 |
|---|---|---|
[잡담] 할렘픽 진짜 아이러니하다던파를 접었다 복귀를 하던 뉴비가 하던 어쨋든 근본없는 애들은 할렘파밍을 하는게 가성비가 좋음 근데 지금 있는 고인물들은 할렘픽을 디게 저평가함 내생각엔 대다수가 90제 노업픽이랑 비슷하게 보는거같음 사람들은 할렘픽 보면 말로는 이정도면 어디 갈수있다 어디갈 스펙 나온다 말은 하지만 정작 파티걸면 할렘? 좀 그런데 이러면서 거르는거같음 그런데 정작 뉴비나 복귀한 애들한테는 할렘에서 대충 모이는거 끼면 테베 갈수있다 어디 갈수있다 하는데 정작 가운데가 좀 별로다 싶으면 다 걸러버림 이거참 후..... from Mobile
|
||
바람사탕
96
1,291,7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2
64%


바람사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