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8-09-07 15:17 | 조회 : 1729 / 추천 : 1 |
|---|---|---|
[잡담] 재난 광넨얘기하는거 보면 좀 이해가 안감
잡몹방에서 광넨써주는 넨마들이랑 다닐 때
그 예전에 테라니움 줍줍하던 방(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야하는 방) 들어가자마자
살짝 내려가서 광넨 시전하면 2각 일러스트 보고 파티원들 일제히 멈춰서서 풀충전 기다려주던데
광넨 무시하고 지 스킬 잡몹한테 꼴아박는 파티원 얼마 못봄
그리고 젤 좋은건 각성기 시전하고싶은 방 들어가기 전에 1각쓸거면 1, 2각쓸거면 2 써주자고 합의하고 하면
생전 첨보는 사람들끼리도 어느정도 빌드 얼추 맞춰짐
광넨 센스있게도 쓸 생각도 없고, 말 맞추고 할 생각도 없이 광넨 쓸 곳이 없다고 안쓰면
그냥 민폐주는거 아닌가..?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