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Cheeeeen |
날짜 : 2018-09-06 02:18 | 조회 : 2861 / 추천 : 3 |
|---|---|---|
[잡담] 근데 던파유저들 진지하게 이걸 믿는거임?일단 닥치고 드러누우면 밸패에서 잘 된다?
진짜로?
그냥 에픽 잘 나오는 채널 급 미신인거 같은데.
흐으으음.
상식 하에 생각해서 진짜 그런 가벼운 선동에 넘어가면 이미 던파 문 닫았음.
과거에 그랬던 적이 있을 수는 있는데 그걸 교훈 삼아서 이젠 절대 안 넘어가겠지.
시대부터가 다름. 옛날 게임들 생각해보면 다 지금보다 운영부터 모든 부분에서 허술했는데.
요샌 그렇게 허술하게 굴리는 게임이 있나? 찾아보면 있는데 영세 모바게 회사들임.
아니 일단 드러눕는 사람들 드러눕는거 보고 있으면 막 수치 들고 계산해서 이건 이렇고 이건 저렇다 이렇게 팩트를 제시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시피하고
아무튼 약함. 근거는 내 느낌적인 느낌임. 이러면서 장점 쏙 빼놓고 단점만 존나게 강조하는 거 너무 티나지 않음?
진짜로 거기에 게임회사가 넘어갈거라고 믿는건가.
암만 생각해도 대볼철 계수표보다 더 정확한 계수표를 이미 사내에서 굴리고 있을거 같은데.
뭐 근데 일단 예전에 선례를 만들어서 유저들을 이렇게 조련한 네오플이 잘못한건 맞는듯. 과거의 업보임.
최근엔 기껏해야 소울브링어 정도나 좀 실수한거고 나머진 다 잘 해나가는거 같은데.
컨셉에 집착하는거야 뭐, 밸런스랑 별개로 기획쪽에서 그런거 양보할 수 없다고 선 그어 놓는거 게임개발사에서는 꽤 흔한 일이라 그런 기획의 똥고집에 좀 희생된 느낌의 직업은 있는거 같지만.
여튼 드러누울거면 좀 더 그럴싸하게 드러누워야 네오플이 넘어갈거 같음. 우리 직업 약함. 왜냐! 내 느낌이 그럼. 이딴게 먹힐 리는 없잖음. |
||
Cheeeeen
39
19,3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3%


Cheeee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