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가슴이납작함 |
날짜 : 2018-08-30 23:21 | 조회 : 1074 / 추천 : 2 |
|---|---|---|
[잡담] 테이에 홀리 라핌 다 보내는 입장에서 써보자면
홀리가 버프력은 셉니다. 거기에 완전 헤딩팟이면 생원 위력이 세요.
근데 안정성은 홀리보다 세라핌이 훨씬 좋습니다. 일단 2페 혹은 3페를 씹어버릴 수 있어요.
거기에 물퇴나 팔라딘 엘마 등 데리고 간다면, 제가 2페 신빛 재생아리아 올리고 3페를 나이트나 엘마 등이 감당해줍니다. 즉 '변수'가 거의 없어요.
이거 때문에 세라핌은 항마만 맞추고 넘어와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몇 분이 걸렸건 반복적으로 안정되게 패턴을 넘길 수 있으니 말이죠.
버프계수 까인걸로 징징거리는 사람 많던데 솔직히 감당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from Mobile
|
||
가슴이납작함
0
8,79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
79%


가슴이납작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