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Georg |
날짜 : 2018-08-30 18:23 | 조회 : 1079 / 추천 : 2 |
|---|---|---|
[잡담] 지능이 부족하고 이기적인 애들 특징'날먹' 혐오증 걸린 것은 좋은데,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함. 본인이 싫으면 파티 신청하면 안받으면 그만이고, 파티 만들면 안가면 그만. 딱 거기까지인데, 저렇게 뒷조사 하고 공개적으로 망신주면서 낄낄대는건 아무리봐도 정신이상같음. 황홀 홀리도 시장 수요가 있으니까 나오는거고 실제 저정도 홀리도 어서옵쇼하고 받아가는 파티가 많음. 또 받아간 파티가 매끄럽게 클리어 못하는가? 하면 또 그건 아님. 1~2분대 초스피드 클리어가 불가능 할 뿐이지 3~4분대는 충분히 나옴. 결국엔 현재 테이베르스 시장에 적합하고 문제 없는 결론인데, 까는애들보면 자기만큼 투자 안한 것이 분한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날먹날먹하면서 부들부들 글을 싸지름. 돈과 시간을 얼마나 투자했는가의 개념으로 보는건 지능이 낮다고 봐도 무방함. 그런 애들은 머리써서 돈 벌 생각은 하지말고 육체적 노동으로 밥 벌어 먹고 살 생각 하는게 나음. 홀리는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이미 파티 최고 우선권을 가지고 있음. 케릭터 자체가 스펙이라는 것. 즉, 애초에 커트라인이 말도 안되게 낮은 것이다. 딜러입장에서 황홀 한부위껴서 항마만 맞추면 못간다고 보면 되는데 홀리는 그렇게 보면 안된다. 딜러랑 동일선상에서 바라보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 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tip&num=2891546&page=2 특히 여기 달린 댓글들 보면 가관 저정도면 황홀을 끼든 마봉을끼든 항마만 맞추면 무조건 어서옵쇼인데 어떻게든 못가게 막음. 남 잘 되는 꼴 못보는 이기적인 사람들이지.
|
||
Georg
2
43,1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21%


Geor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