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The-GG |
날짜 : 2018-08-28 03:02 | 조회 : 2046 / 추천 : 0 |
|---|---|---|
[잡담] 머지않아 테이도 마수처럼 난이도 나뉠거같음1.졸업팟은 말할것도 없고 준졸업팟까지도 보통2~3분대 길어야 4분대...테이 허벌화 가속중 →마수 슬레급 난이도라고들 하지만 즉사패턴 위험성이나 네임드 및 보스 광폭화 패턴 파훼유무를 따지면 마수 슬레보다도 조금 아래인거 같음 지금 테이 난이도를 킹으로 잡든 슬레로 잡든 마수처럼 비스트 난이도까지 나와야 한다고 봄
2.천공헬,재난3지역이 재료파밍에 일조를 하나 부족함 →테이에서 드랍으로 먹는다는건 더군다나 자천공은 극악의 확률이고 천공헬 역시 90제와 95제가 같이 드랍되기 때문에 운빨핵기린이 아니고서야 역시 힘듦 12개 정가한다고 가정시에 소요시간 너무 길다... 천공헬 한판기준 골드로 따지면 약 70만 ㅎㄷㄷ 확률도 확률이지만 입장비가 너무 부담 됨 마수처럼 난이도별로 재료 지급해야 한다고 생각함 from Mobile
|
||
The-GG
563
286,346
프로필 숨기기
신고
65
19%


The-G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