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109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52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83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053 | |
| 2651184 |
[잡담]
서약은 세트 삭제하는 게 낫지 않나 싶내오
[13] |
ひきこ... |
03-17 | 0 | 601 |
| 2651183 |
[잡담]
분위기 레전드 세기말이네 ㄹㅇ.
[3] |
맥됴냘드 |
03-17 | 0 | 530 |
| 2651182 |
[잡담]
이번주에 유독 겜할맛이 안난다잉
[5] |
그게뭐든지 |
03-17 | 0 | 400 |
| 2651181 |
[잡담]
정밀48.. 배럭계시 오링직전..
|
맥됴냘드 |
03-17 | 0 | 350 |
| 2651180 |
[잡담]
계시 소모 어쩌지ㅋㅋㅋ
|
정수인임 |
03-17 | 0 | 374 |
| 2651179 |
[잡담]
헬 + 메타몽이 그나마 이상적인것 같음
[2] |
에크스 |
03-17 | 0 | 459 |
| 2651178 |
[잡담]
재대로 즐기는법 알려줌
[1] |
타성 |
03-17 | 0 | 440 |
| 2651177 | [잡담] 근데원래 .5시즌가면 파밍난이도 ㅈㄴ 쉬운거아니었어?.. [8] | 캡틴망토 |
03-17 | 0 | 535 |
| 2651176 | [잡담] 뭣보다 제일 어이없고 화가 나는건 [6] | 0verStray |
03-17 | 0 | 591 |
| 2651175 | [잡담] 파밍이 문제 같다 [2] | ONE인치 |
03-17 | 0 | 409 |
| 2651174 |
[잡담]
지금이라도 늦지않았다
[2] |
넌뒈짐 |
03-17 | 1 | 427 |
| 2651173 |
[잡담]
난 박종민이 너무 화가 나는게
[17] |
AstroB |
03-17 | 0 | 627 |
| 2651172 |
[잡담]
종민아 여거너 도트개편은 고마운데
|
104309 |
03-17 | 0 | 329 |
| 2651171 |
[잡담]
애휴분위기좃댓내 12골고20 ㅅㅅ
[2] |
맥됴냘드 |
03-17 | 0 | 443 |
| 2651170 | [잡담] 보니까 나벨도 계속 해야겠던데 [8] | 시로코인임 |
03-17 | 0 | 547 |
| 2651169 | [잡담] 미카엘라 레이드에서 무기 갈아치우는게 아니라 다른부위면 어떨것 같나요? [7] | 뿌셔야 |
03-17 | 0 | 500 |
| 2651168 |
[잡담]
제가 힘빠지는 부분은..
|
반다루 |
03-17 | 0 | 359 |
| 2651167 |
[잡담]
천해천 그대로 가져와봐 시발아
[2] |
자연의야생의곰 |
03-17 | 0 | 476 |
| 2651166 |
[잡담]
이제 미카엘라쯤 가서 디레무기때문에 유입안온다고 삭제각
|
104309 |
03-17 | 0 | 334 |
| 2651165 |
[잡담]
박종민 그래도 치밀하게 시즌 설계하긴함
[1] |
에크스 |
03-17 | 0 | 447 |
| 2651164 |
[잡담]
진짜 더즙자마냥 역대 디렉터 단점만 융합한거 같은데
[3] |
104309 |
03-17 | 0 | 434 |
| 2651163 |
[잡담]
던파 망했다
[17] |
블러드퍼지 |
03-17 | 0 | 613 |
| 2651162 |
[잡담]
서약이 초월이 안된다고?
[2] |
수업듣는미잘 |
03-17 | 0 | 470 |
| 2651161 |
[잡담]
확률은 뚫으면 그만이야 하는데
[2] |
펩시제로 |
03-17 | 0 | 366 |
| 2651160 |
[잡담]
서약이 진짜 답도 없는데
[16] |
AstroB |
03-17 | 0 | 644 |
| 2651159 |
[잡담]
근데 새해 이벤 봉자 3배랑 골고는 왜 욕 먹는거임?
[41] |
꼬검키는개뿔 |
03-17 | 1 | 973 |
| 2651158 |
[잡담]
천해천 복귀각 재고 있었는데
[3] |
나른하다 |
03-16 | 0 | 512 |
| 2651157 |
[잡담]
이거보니까 또 어이없네
[5] |
AstroB |
03-16 | 2 | 627 |
| 2651156 | [잡담] 전 여기까지인듯 [20] | 토리보 |
03-16 | 4 | 998 |
| 2651155 |
[잡담]
퍼섭 각몰수라(오버로드[1각 강화]) 저장용
|
타성 |
03-16 | 0 | 418 |
| 2651154 |
[잡담]
한군데 발견했습니다
|
삭혜은after |
03-16 | 0 | 277 |
| 2651153 |
[잡담]
그냥 이번 메이플 방송 보면서 제일 슬펐던건
[9] |
[JP] |
03-16 | 0 | 625 |
| 2651152 | [잡담] 박종민 일 잘하는데 왜이리 까는지 모르겠넹 [2] | 떨어진과자 |
03-16 | 1 | 605 |
| 2651151 | [잡담] 불과 몇개월 전에 대가리가 깨진적이 있었지 [4] | 자연의야생의곰 |
03-16 | 0 | 507 |
| 2651150 | [잡담] 퍼섭 봐도 재밌어 보이니 저는 그냥 던파 할 인재인듯 [4] | cycloid |
03-16 | 0 | 521 |
| 2651149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03-16 | 0 | 206 |
| 2651148 | [잡담] 업데이트 날 휴가 쓰고 헬 달릴까 헸더니 고민되네 [4] | 별운검발뭉 |
03-16 | 1 | 483 |
| 2651147 |
[잡담]
저같은 사람들 여기 꽤 많으실듯
[6] |
에크스 |
03-16 | 1 | 538 |
| 2651146 | [잡담] 걍 쇼통이라도 좋으니 라방좀 자주해줘 | 떨어진과자 |
03-16 | 0 | 273 |
| 2651145 | [잡담] 혹시 역설의 미궁 입장권 퀘스트 스샷 찍어두신 분 계신가요 | cycloid |
03-16 | 0 | 346 |



ひきこ...
맥됴냘드
정수인임
에크스
타성
캡틴망토
0verStray
ONE인치
넌뒈짐
AstroB
104309
시로코인임
반다루
자연의야생의곰
블러드퍼지
수업듣는미잘
펩시제로
꼬검키는개뿔
나른하다
토리보
삭혜은after
떨어진과자
cycloid
넥슨병1신
별운검발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