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109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52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83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053 | |
| 2651224 | [잡담] 갈라치기 되는거로 무력이나 그로기 뽑는건 좀 안나오면 안되나,, [1] | 뿌셔야 |
03-18 | 0 | 423 |
| 2651223 |
[잡담]
아니 퍼섭 패치를 안하네?
[7] |
별운검발뭉 |
03-18 | 0 | 596 |
| 2651222 | [잡담] 라방 일정 잡을거면 그냥 퍼섭 패치를 1차적으로 해라 [1] | cycloid |
03-18 | 0 | 403 |
| 2651221 |
[잡담]
라방 금요일 7시
|
정수인임 |
03-18 | 0 | 295 |
| 2651220 | [잡담] 무력화 게이지 처음 나왔을때 생각나긴 함(그만큼 차이나진 않지만) [1] | cycloid |
03-18 | 0 | 329 |
| 2651219 |
[잡담]
본섭은 심심해서) 퍼섭 레어세트부터 헬뺑이 3일차(본섭헬 일주일치)
|
cycloid |
03-18 | 0 | 349 |
| 2651218 |
[잡담]
내가 노력한거 쓴돈이 헛되지 않았네
[3] |
수시노 |
03-18 | 0 | 483 |
| 2651217 |
[잡담]
제압 ㄹㅇ 갈라치기용 아니면 말이 안되는 시스템
[1] |
104309 |
03-18 | 0 | 372 |
| 2651216 | [잡담] 퍼섭 해보지도 않은 나도 아는 천해천 문제점들 [1] | 구조원 |
03-18 | 1 | 392 |
| 2651215 |
[잡담]
무력화 제압 패치 제발 수정해라
[9] |
AstroB |
03-18 | 0 | 520 |
| 2651214 |
[잡담]
아이온2 디렉터가 종민이보다 호감임
|
수업듣는미잘 |
03-18 | 0 | 329 |
| 2651213 | [잡담] 존나 공감가는 글이네 [5] | 0verStray |
03-18 | 2 | 636 |
| 2651212 | [잡담] 난 그냥 바뀌는데로 적응하며 살고싶은데 [5] | 유령왕고오스 |
03-18 | 0 | 437 |
| 2651211 |
[잡담]
패치전까지 2캐릭정도는 헬 더 돌려야지
[2] |
104309 |
03-18 | 0 | 367 |
| 2651210 |
[잡담]
팔하나 부러지긴 했어도..
[6] |
날으는스코필 |
03-18 | 0 | 411 |
| 2651209 |
[잡담]
시나리오 넘 ㅈ같이 바뀜
|
펩시제로 |
03-18 | 0 | 383 |
| 2651208 |
[잡담]
제압력이랑 커맨드쿨감 삭제 솔직히 왜 한건지
[2] |
104309 |
03-18 | 0 | 449 |
| 2651207 |
[잡담]
이 개좃망겜에 돈쓴놈들 걍 다 공범임 ㅇㅇ
[6] |
맥됴냘드 |
03-18 | 0 | 511 |
| 2651206 |
[잡담]
제 기준 지금이 제일 버티기 힘들긴 하네요ㅋㅋ
[20] |
정수인임 |
03-18 | 0 | 623 |
| 2651205 |
[잡담]
그냥 소통방송 말고
[4] |
[JP] |
03-18 | 0 | 552 |
| 2651204 | [잡담] 확실한건 오늘 패치 뭐라도 큰거 있어야 하는듯 [2] | cycloid |
03-18 | 0 | 537 |
| 2651203 |
[잡담]
메2도 18개월이던데
|
포르테F |
03-17 | 0 | 476 |
| 2651202 |
[잡담]
그냥 뭐 전...
|
[JP] |
03-17 | 0 | 357 |
| 2651201 | [잡담] 걍 나는 라이브 보면서도 천해천 싸하다고 느꼈던게 | 수업듣는미잘 |
03-17 | 0 | 431 |
| 2651200 |
[잡담]
기습숭배
[5] |
자연의야생의곰 |
03-17 | 1 | 586 |
| 2651199 | [잡담] 걍 이번시즌 뭘 위해 달린지 모르겠음 [4] | 네이거해신 |
03-17 | 0 | 563 |
| 2651198 | [잡담] 너무 기본적인 대전제가 정반대인거 아닌가 싶은데 ㅋㅋ [2] | 104309 |
03-17 | 0 | 465 |
| 2651197 | [잡담] 쌓아둔거 생각하면 1주차에 태초결정은 꽤 먹을것 같은데 서약이 노답 | cycloid |
03-17 | 0 | 395 |
| 2651196 | [잡담] 내부데이터도 평소에 아예 안보는느낌 [2] | 수시노 |
03-17 | 0 | 403 |
| 2651195 |
[잡담]
아간조 록시같은 감동이 그리움
[15] |
AstroB |
03-17 | 0 | 498 |
| 2651194 |
[잡담]
이젠 헬도 뺏겼네
|
도핑중독 |
03-17 | 0 | 494 |
| 2651193 | [잡담] 진짜 좆됐다고 느껴지는게 [10] | 구조원 |
03-17 | 1 | 728 |
| 2651192 | [잡담] 알았다 천해천에 오면 모든것이 해결된다는 말의 뜻을 [4] | 카오스어벤져 |
03-17 | 0 | 498 |
| 2651191 | [잡담] 경제 관련 패치는 진짜 모르겠음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3] | cycloid |
03-17 | 0 | 511 |
| 2651190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03-17 | 0 | 226 |
| 2651189 | [잡담] 심장 느긋하게 먹는걸로만 정밀작할랬는데 텃나보네 [1] | 그대별 |
03-17 | 0 | 463 |
| 2651188 | [잡담] 안개서약 경험치는 반토막이상내고 99%패널티 구간도 반토막내야 | cycloid |
03-17 | 0 | 537 |
| 2651187 |
[잡담]
본섭은 심심해서) 퍼섭 레어세트부터 헬뺑이 2일차(본섭헬 4.7일치)
|
cycloid |
03-17 | 0 | 481 |
| 2651186 |
[잡담]
지난주 라방이 던페 방송보다 오래했네
[7] |
꼬검키는개뿔 |
03-17 | 0 | 572 |
| 2651185 |
[잡담]
갤에서 서약먹은 사람 보긴함
[8] |
AstroB |
03-17 | 0 | 667 |



뿌셔야
별운검발뭉
cycloid
정수인임
구조원
AstroB
수업듣는미잘
0verStray
유령왕고오스
날으는스코필
펩시제로
맥됴냘드
[JP]
포르테F
자연의야생의곰
네이거해신
도핑중독
카오스어벤져
넥슨병1신
그대별
꼬검키는개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