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5180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665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2056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6180 | |
| 2630561 |
[잡담]
이건 상위 몇퍼센트 운입니까?
[1] |
racvert |
02-25 | 4 | 682 |
| 2630560 |
[잡담]
오늘도 퇴근하고 바로피방
[2] |
토리보 |
02-25 | 6 | 464 |
| 2630559 |
[잡담]
부장님 보고섭니다.
[2] |
타성 |
02-25 | 6 | 705 |
| 2630558 | [잡담] 버퍼 전용 계시 좀 뿌려야될것 같은데 [4] | 수업듣는미잘 |
02-25 | 7 | 707 |
| 2630557 |
[잡담]
신문물
[10] |
블러드퍼지 |
02-25 | 6 | 770 |
| 2630556 |
[잡담]
던파기어 오류 있네
|
도핑중독 |
02-25 | 6 | 671 |
| 2630555 |
[잡담]
냐벨때 없어야 하는것
[10] |
토리보 |
02-25 | 6 | 790 |
| 2630554 |
[잡담]
지금보니 패키지 무기압 여격가만 몬가 이팩트가 있네
|
Recall_gate |
02-25 | 7 | 656 |
| 2630553 |
[잡담]
옵티 80탈리는 안 쓰는 이유가 있나요?
[5] |
슈므 |
02-25 | 7 | 639 |
| 2630552 |
[잡담]
아직까진 처참한 비율인듯
[1] |
그게뭐든지 |
02-25 | 5 | 614 |
| 2630551 |
[잡담]
즐거운 뒷북 신문물
[8] |
토리보 |
02-25 | 4 | 677 |
| 2630550 |
[잡담]
던파 라이트하게 하면 돈 많이 안 드는데
|
슈므 |
02-25 | 5 | 871 |
| 2630549 | [잡담] 빨간약 [9] | 수업듣는미잘 |
02-25 | 5 | 626 |
| 2630548 | [잡담] 베누스 엘리브 비밀상점 골드 없으면 못사나요? [4] | 옆집허 |
02-25 | 4 | 961 |
| 2630547 | [잡담] 요즘던파? [4] | 리갈 |
02-25 | 4 | 625 |
| 2630546 |
[잡담]
근데 행운깃드는거 이거
[4] |
Recall_gate |
02-25 | 6 | 735 |
| 2630545 | [잡담] 버퍼 버프강화 칭호 옛날꺼 바꿀필요 있나요? [2] | 아무거나오엉 |
02-25 | 5 | 639 |
| 2630544 |
[잡담]
OBS켜고 헬돌면 잘뜬다면서요?
[5] |
Recall_gate |
02-25 | 6 | 767 |
| 2630543 |
[잡담]
모험단 통계 함정이
[1] |
커피집사장 |
02-25 | 7 | 675 |
| 2630542 |
[잡담]
주말에 3개 이상 내놓도록.
[2] |
구조원 |
02-25 | 6 | 640 |
| 2630541 |
[잡담]
계정 첫 명성 6만따리 캐릭이 주던 환요만 돌리는 캐릭이라니
|
카오스어벤져 |
02-25 | 6 | 544 |
| 2630540 |
[잡담]
저도 신문물
[1] |
kikikoko |
02-25 | 6 | 589 |
| 2630539 |
[잡담]
모험단 통계나오니까 박탈감 2배로 심해지네 ㅋㅋ
[2] |
시로코인임 |
02-25 | 4 | 732 |
| 2630538 |
[잡담]
에픽3셋쯤 되니까 공회전의 연속이네요
|
오빠는안죽어2 |
02-25 | 6 | 532 |
| 2630537 |
[잡담]
던파기어 좀 무섭네
[9] |
AstroB |
02-25 | 6 | 897 |
| 2630536 |
[잡담]
이번시즌 태초무기 차이 정말 어마어마한듯
|
존햄 |
02-25 | 7 | 580 |
| 2630535 | [잡담] 쉬는날에 피방가기 너무 귀찮고 [2] | 104309 |
02-25 | 8 | 483 |
| 2630534 |
[잡담]
자 태초 득
[6] |
유화 |
02-25 | 9 | 605 |
| 2630533 |
[잡담]
다음달에 항아리 개봉가능한데
[4] |
남런빠돌이 |
02-25 | 6 | 709 |
| 2630532 | [잡담] 패키지 첫 구매는 무조건 하는게 좋겠죠 ?? [5] | 공익요원 |
02-25 | 8 | 612 |
| 2630531 |
[잡담]
본캐헬을 언제까지 박아야될지 좀 막막하긴 하넹
[4] |
그게뭐든지 |
02-25 | 7 | 713 |
| 2630530 |
[잡담]
고점은 진짜 빡세네
[2] |
AstroB |
02-25 | 6 | 685 |
| 2630529 |
[잡담]
목욜 할거
[1] |
토리보 |
02-25 | 7 | 548 |
| 2630528 |
[잡담]
아이고 시발 아이고
[6] |
나른하다 |
02-25 | 6 | 711 |
| 2630527 |
[잡담]
챗지피티 이새끼 개빡대가리네
[1] |
수업듣는미잘 |
02-25 | 9 | 607 |
| 2630526 |
[잡담]
3캐릭 피방풀피는 좀빡세네
[1] |
토리보 |
02-25 | 4 | 558 |
| 2630525 |
[잡담]
그래도 1군딜러 전부 에픽1달성
[8] |
104309 |
02-25 | 6 | 726 |
| 2630524 |
[잡담]
5번째 6만 캐릭
[6] |
AstroB |
02-25 | 7 | 615 |
| 2630523 |
[잡담]
와 각인 진짜 개쓰레기 컨텐츠
[6] |
104309 |
02-25 | 9 | 752 |
| 2630522 |
[잡담]
중천시즌 들어서 두번째 에픽항아리떳는데
[2] |
그게뭐든지 |
02-25 | 9 | 826 |



racvert
토리보
타성
수업듣는미잘
블러드퍼지
도핑중독
Recall_gate
슈므
그게뭐든지
옆집허
리갈
아무거나오엉
커피집사장
구조원
카오스어벤져
kikikoko
시로코인임
오빠는안죽어2
AstroB
존햄
104309
유화
남런빠돌이
나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