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97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379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67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905 | |
| 2652772 |
[잡담]
쓰벌 상던 ㅈ같네잉
[1] |
구조원 |
04-15 | 0 | 492 |
| 2652771 | [잡담] 헬 구슬 자체에서 서약이 나오나요? [4] | 서광 |
04-15 | 0 | 493 |
| 2652770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먹는 사람만 먹는 게 ㄹㅇ이구나
[17] |
정수인임 |
04-15 | 0 | 637 |
| 2652769 |
[잡담]
교환권 하나가 안뜨네
[1] |
펩시제로 |
04-15 | 0 | 346 |
| 2652768 |
[잡담]
아무래도 내일 차에 치이나보다..ㅇㅇ
[9] |
맥됴냘드 |
04-15 | 0 | 640 |
| 2652767 |
[잡담]
레기온 통합이면 근데 아포칼립스에 보상몰빵좀 안되나
|
컬러풀쿠키 |
04-15 | 0 | 393 |
| 2652766 | [잡담] 궁금한게 있음 [1] | ONE인치 |
04-15 | 0 | 352 |
| 2652765 | [잡담] 종민아 시발 아포칼립스에서 흑아 수급 늘린다매 [3] | 구조원 |
04-15 | 0 | 501 |
| 2652764 | [잡담] 레기온에서 생긴 쿨감으로 칠흑위상이 좀 낮아질 수 있나?? [5] | 구조원 |
04-15 | 0 | 475 |
| 2652763 |
[잡담]
흑아 2군 하셔요들?
[4] |
소라이두 |
04-15 | 0 | 395 |
| 2652762 | [잡담] 개인적으로 최근 8개월간 대규모 업데이트 중엔 제일 나은것 같은데 [3] | cycloid |
04-15 | 0 | 434 |
| 2652761 | [잡담] 소울 관련 던라운 사실 | 본캐인페 |
04-15 | 0 | 397 |
| 2652760 |
[잡담]
3주차 종료
[14] |
블러드퍼지 |
04-15 | 0 | 467 |
| 2652759 |
[잡담]
현생에서 무슨 일이 생기려는 걸까?
[11] |
맥됴냘드 |
04-15 | 1 | 671 |
| 2652758 |
[잡담]
대충 레기온 클탐
[4] |
나른하다 |
04-15 | 1 | 488 |
| 2652757 |
[잡담]
다들 업뎃 얘기로 신이 나셨군ㅋㅋ
[1] |
ONE인치 |
04-15 | 0 | 404 |
| 2652756 |
[잡담]
이거 목욜 플레이타임이 확늘겠네
[6] |
시로코인임 |
04-15 | 0 | 534 |
| 2652755 |
[잡담]
레기온 나오면 흉첼 열릴려나
[5] |
AstroB |
04-15 | 0 | 404 |
| 2652754 | [잡담] 퍼섭 패치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는데 불안한거 하나 [8] | 자연의야생의곰 |
04-15 | 0 | 538 |
| 2652753 | [잡담] 조땐넹 | 나른하다 |
04-15 | 0 | 309 |
| 2652752 |
[잡담]
패턴 한개빼고는 다 쉬운거같음
[3] |
시로코인임 |
04-15 | 1 | 505 |
| 2652751 |
[잡담]
2단 널널하게 하려면 대충 4천억 정돈가 보네
[4] |
도핑중독 |
04-15 | 0 | 505 |
| 2652750 |
[잡담]
장비점수 좋을것 같긴하네
|
AstroB |
04-15 | 0 | 355 |
| 2652749 |
[잡담]
레기온 나온건 알겠다만 이기어검 안고치나
[1] |
연기린 |
04-15 | 0 | 368 |
| 2652748 | [잡담] 장비 점수 딜이 어느정도인지 가늠되면 던담 잘 안 쓸것 같은데 [1] | cycloid |
04-15 | 0 | 391 |
| 2652747 | [잡담] 레기온 앤 파이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나른하다 |
04-15 | 0 | 604 |
| 2652746 |
[잡담]
던담딜과 장비점수의 차이는 3가지인데
[6] |
수업듣는미잘 |
04-15 | 0 | 486 |
| 2652745 |
[잡담]
연출이 좋넹
[9] |
시로코인임 |
04-15 | 0 | 548 |
| 2652744 | [잡담] 제압기 늘려주고 퍼섭 보니까 반대로 제압이 필요 없는것 같은데 [2] | cycloid |
04-15 | 0 | 419 |
| 2652743 |
[잡담]
브금팀 오늘도 찬양해
|
자연의야생의곰 |
04-15 | 0 | 291 |
| 2652742 |
[잡담]
레기온 나오면 포풍2업둥하려했는데
[2] |
AstroB |
04-15 | 0 | 403 |
| 2652741 |
[잡담]
그래도 살짝 기대해볼만한 수준아닌가
[6] |
AstroB |
04-15 | 0 | 552 |
| 2652740 |
[잡담]
로페즈 입장 대사 '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연의야생의곰 |
04-15 | 0 | 483 |
| 2652739 |
[잡담]
내장 그래픽 알림은 좀 웃기네
|
수업듣는미잘 |
04-15 | 0 | 352 |
| 2652738 |
[잡담]
제압력 추가해준 이유.jpg
[11] |
시로코인임 |
04-15 | 0 | 668 |
| 2652737 |
[잡담]
고유 서약 결정 에픽 업글 가능하면 다시 몰빵 가능해지나?
[6] |
자연의야생의곰 |
04-15 | 1 | 500 |
| 2652736 |
[잡담]
일부직업 제압스킬 추가
[5] |
노답헬벤 |
04-15 | 0 | 406 |
| 2652735 |
[잡담]
아 서약은 결국 처먹는거 말곤 답 없네 ㅅㅂ
[1] |
별운검발뭉 |
04-15 | 0 | 374 |
| 2652734 |
[잡담]
레기온 컷떴네요
[10] |
AstroB |
04-15 | 0 | 597 |
| 2652733 |
[잡담]
던담 그대로 써야 할거 같은데..
[10] |
반다루 |
04-15 | 1 | 562 |



구조원
서광
정수인임
펩시제로
맥됴냘드
컬러풀쿠키
ONE인치
소라이두
cycloid
본캐인페
블러드퍼지
나른하다
시로코인임
AstroB
자연의야생의곰
도핑중독
연기린
수업듣는미잘
노답헬벤
반다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