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943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410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787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949 | |
| 2632508 |
[잡담]
접속했음.. 공홈 커뮤에서 올려준 팁으로
|
안경슈므 |
04-03 | 5 | 713 |
| 2632507 | [잡담] 나벨 일반은 버퍼 진짜 구인구직 쉽지않을듯 [2] | [Chibi]푸루 |
04-03 | 14 | 2035 |
| 2632506 |
[잡담]
워매 나벨 권장명성이 디게 높네요
[1] |
엘풍Oi |
04-03 | 4 | 707 |
| 2632505 |
[잡담]
푸하하
|
Recall_gate |
04-03 | 4 | 491 |
| 2632504 |
[잡담]
하개신 20캐 제한은 오히려 좋은 패치인듯
[2] |
블러드퍼지 |
04-03 | 4 | 1033 |
| 2632503 |
[잡담]
오히려 일반버퍼들이 생각보다 컷이 낮을겁니다
[5] |
플루오르안티몬 |
04-03 | 6 | 734 |
| 2632502 | [잡담] 악세에도 공이캐붙어나오면 굳이 용왕갈필욘없겠네 [12] | 시로코인임 |
04-03 | 5 | 745 |
| 2632501 |
[잡담]
헐;
[11] |
네이거해신 |
04-03 | 6 | 815 |
| 2632500 |
[잡담]
2주차까지 클 수 못 챙기면 공대 구인난이도 급상승해서
[3] |
104309 |
04-03 | 5 | 779 |
| 2632499 |
[잡담]
하드 버퍼컷이 궁금한데
[4] |
알파카긔여워 |
04-03 | 4 | 784 |
| 2632498 | [잡담] 4월 17일 패키지에 크리쳐 갈릴수도 있겠는데 [5] | 안경슈므 |
04-03 | 5 | 979 |
| 2632497 |
[잡담]
딜러 하드 권장명성을 세팅으로 치환하면
[3] |
플루오르안티몬 |
04-03 | 4 | 798 |
| 2632496 | [잡담] 퍼섭전에 공지때려서 미리 안내해주는것도 좋은듯 [1] | 그게뭐든지 |
04-03 | 3 | 806 |
| 2632495 | [잡담] 크악 개종민 [2] | 그게뭐든지 |
04-03 | 6 | 704 |
| 2632494 |
[잡담]
접속 안 되서 보겸 영상 보는중 ㅋㅋ
|
안경슈므 |
04-03 | 3 | 660 |
| 2632493 |
[잡담]
던파 웹툰에 테아나 나오는거보니 배메 전용 상호작용 100%있겠네
[2] |
타성 |
04-03 | 4 | 714 |
| 2632492 |
[잡담]
특장 융합석 스증 35 랩부터 시작이면 좆망인데?
[5] |
104309 |
04-03 | 5 | 769 |
| 2632491 | [잡담] 하드 갈 버퍼 숫자는 얼마나 될까.. [5] | [Chibi]푸루 |
04-03 | 5 | 766 |
| 2632490 |
[잡담]
목요일 아침의 평범한 ㅈㄱㄷㅍ
|
HF |
04-03 | 4 | 447 |
| 2632489 |
[잡담]
겜 접속이 안된당
[3] |
파충류에요 |
04-03 | 5 | 513 |
| 2632488 |
[잡담]
엌 하드는 갈수 있는 캐릭이 없네 ㅋㅋㅋ
[6] |
카오스어벤져 |
04-03 | 4 | 713 |
| 2632487 |
[잡담]
안개신 변경점이라네요
[4] |
안경슈므 |
04-03 | 5 | 982 |
| 2632486 |
[잡담]
나벨 융합석에도 12증 악세 옵션 있네요
[1] |
안경슈므 |
04-03 | 4 | 748 |
| 2632485 |
[잡담]
어라? 싱글도 재료 동일이네?
[3] |
도핑중독 |
04-03 | 5 | 815 |
| 2632484 |
[잡담]
정식으로 공개된 나벨 일러
[1] |
안경슈므 |
04-03 | 5 | 867 |
| 2632483 |
[잡담]
6.1이 입장이 아니라 권장 명성이네
|
도핑중독 |
04-03 | 5 | 659 |
| 2632482 |
[잡담]
레전 수준으로 간다는건 싱글 기준이구만
[5] |
태릉 |
04-03 | 4 | 761 |
| 2632481 | [잡담] 던파 실행 안되네 [2] | 안경슈므 |
04-03 | 7 | 539 |
| 2632480 | [잡담] 나벨 입장권장 명성 [1] | 플루오르안티몬 |
04-03 | 6 | 775 |
| 2632479 | [잡담] 나벨 싱글 4.7 일반 6.1 하드 6.9 [3] | 펩시제로 |
04-03 | 7 | 779 |
| 2632478 |
[잡담]
혹시 무한화서로 에픽무기 정가하신분 계시나?
[4] |
타성 |
04-03 | 5 | 811 |
| 2632477 |
[잡담]
나벨은 탈인간이 아니네
[4] |
도핑중독 |
04-03 | 5 | 931 |
| 2632476 |
[잡담]
기어코 달성했다
|
도핑중독 |
04-03 | 9 | 842 |
| 2632475 | [잡담] 16솔 13흰구름인데 [9] | 맥됴냘드 |
04-02 | 6 | 933 |
| 2632474 | [잡담] 안톤때까지 한 수라 배럭할라고 레벨링중인데 [2] | 맥됴냘드 |
04-02 | 6 | 733 |
| 2632473 | [잡담] 10일째 녹스를 못봤네 [8] | 시로코인임 |
04-02 | 7 | 769 |
| 2632472 | [잡담] 태초주세요.... [1] | 커피집사장 |
04-02 | 4 | 558 |
| 2632471 | [잡담] 루브라는 겜방에서 소리 키면 안될듯 [5] | 안경슈므 |
04-02 | 6 | 945 |
| 2632470 |
[잡담]
12주차
[8] |
Kama-리본 |
04-02 | 7 | 629 |
| 2632469 | [잡담] 이젠 평일에 안개신쩔팟이 아예없네요 [3] | 마퇴상향좀 |
04-02 | 7 | 670 |



안경슈므
[Chibi]푸루
엘풍Oi
Recall_gate
블러드퍼지
플루오르안티몬
시로코인임
네이거해신
104309
알파카긔여워
타성
파충류에요
카오스어벤져
도핑중독
태릉
펩시제로
맥됴냘드
커피집사장
Kama-리본
마퇴상향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