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88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34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71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871 | |
| 2632906 |
[잡담]
레이드 직전주니까 확률 좀 올려줬겠지?
[1] |
얍실얍실 |
04-10 | 5 | 644 |
| 2632905 |
[잡담]
무기업글은 에픽~태초간격이 3퍼 줄어드네요
[11] |
동네놀러나옴 |
04-10 | 7 | 1192 |
| 2632904 |
[잡담]
나벨 마지막 티켓 겟또다제
|
운빨킹 |
04-10 | 3 | 884 |
| 2632903 | [잡담] 기본 융합석 파밍이 너무 쉬워서 고유쪽 문제는 그때보다 덜 불탈수도 [2] | cycloid |
04-10 | 3 | 941 |
| 2632902 |
[잡담]
ㅋㅋ 무기가 없으면 항아리 까면 되지
[5] |
도핑중독 |
04-10 | 6 | 1169 |
| 2632901 |
[잡담]
공부해야할 양이 많아서 어렵게 느껴지는 기분
|
엘풍Oi |
04-10 | 4 | 767 |
| 2632900 | [잡담] 모리 루디파퀘 패턴 국룰 만들어야 될것 같은데 | 수업듣는미잘 |
04-10 | 4 | 765 |
| 2632899 |
[잡담]
퍼섭 스토리 보면서 드는 생각
[2] |
자연의야생의곰 |
04-10 | 3 | 860 |
| 2632898 |
[잡담]
스텔라 0개던 캐릭 하룻밤에 +2개
|
HF |
04-09 | 7 | 669 |
| 2632897 |
[잡담]
씨발 걍 첫주 포기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2] |
자연의야생의곰 |
04-09 | 4 | 1130 |
| 2632896 |
[잡담]
그냥 싱글 박을까
|
펩시제로 |
04-09 | 5 | 724 |
| 2632895 |
[잡담]
13주차
|
Kama-리본 |
04-09 | 4 | 536 |
| 2632894 |
[잡담]
특장 고유 병신같이 만든거 고쳐라
[3] |
알파카긔여워 |
04-09 | 7 | 1021 |
| 2632893 |
[잡담]
드디어 첫 항아리 드개재
[2] |
레몬사자 |
04-09 | 6 | 706 |
| 2632892 |
[잡담]
패턴들 잘만든다
|
나른하다 |
04-09 | 4 | 741 |
| 2632891 | [잡담] 일반이 생각한거보다 더 빡센거 같네요 | 떨어진과자 |
04-09 | 5 | 734 |
| 2632890 | [잡담] 근데 나벨까지인가 어디까지인가 유저들 레전까지로 예상하지 않았었나 [3] | 구조원 |
04-09 | 5 | 861 |
| 2632889 | [잡담] 일반 나벨 후기 [1] | 플루오르안티몬 |
04-09 | 6 | 939 |
| 2632888 |
[잡담]
이게 드디어 떴구만
[1] |
구조원 |
04-09 | 3 | 724 |
| 2632887 |
[잡담]
나벨 후기
[2] |
블러드퍼지 |
04-09 | 5 | 1039 |
| 2632886 |
[잡담]
나벨 보니까 바로 칠흑 벗어야겠네ㅋㅋㅋㅋ
[4] |
정수인임 |
04-09 | 3 | 1003 |
| 2632885 | [잡담] 퍼섭 12트 정도 했는데 예상 클린 딜컷 [2] | 금자띠 |
04-09 | 3 | 822 |
| 2632884 |
[잡담]
일반 30억딜러 400버퍼면 이륙가능?
[6] |
저게안맞네 |
04-09 | 3 | 853 |
| 2632883 |
[잡담]
27번째
[2] |
Kama-리본 |
04-09 | 3 | 603 |
| 2632882 |
[잡담]
싱글보상 골카 뜨네
[2] |
펩시제로 |
04-09 | 4 | 915 |
| 2632881 | [잡담] 던파 스토리는 선계만 아니면 존나 재미있네 ㅋㅋㅋㅋ [2] | 자연의야생의곰 |
04-09 | 3 | 821 |
| 2632880 |
[잡담]
한숨 돌렸당
|
토리보 |
04-09 | 3 | 706 |
| 2632879 |
[잡담]
브금 듣고 싶은데 아무도 업로드 안해줘 ㅠ
|
자연의야생의곰 |
04-09 | 3 | 525 |
| 2632878 |
[잡담]
전반적으로 일반까진 할만하게 나왔나보네유
|
[Chibi]푸루 |
04-09 | 3 | 657 |
| 2632877 |
[잡담]
여메카 내일 리턴드나 노오레 먹고 조율좀 해야겠네ㅋㅋ
|
104309 |
04-09 | 3 | 607 |
| 2632876 | [잡담] 나벨 일반 계시는 몇개주는거임 ...?? [5] | 시로코인임 |
04-09 | 4 | 1214 |
| 2632875 |
[잡담]
나벨 일부 패턴
[5] |
본캐인페 |
04-09 | 3 | 1218 |
| 2632874 | [잡담] 아니... 님들 [1] | 넥슨병1신 |
04-09 | 2 | 511 |
| 2632873 |
[잡담]
와 태초 달성
[3] |
Recall_gate |
04-09 | 2 | 699 |
| 2632872 |
[잡담]
퍼섭다운 얼머나 걸리셨나요?
[1] |
필필레 |
04-09 | 3 | 670 |
| 2632871 | [잡담] 낼 상던베누스에서 태초안뜨면 개 우울해지겠네 [4] | 시로코인임 |
04-09 | 2 | 698 |
| 2632870 |
[잡담]
일반 클 후기
[4] |
네이거해신 |
04-09 | 2 | 1153 |
| 2632869 |
[잡담]
저도 일반클
[2] |
AstroB |
04-09 | 2 | 843 |
| 2632868 |
[잡담]
스토리 보다가 궁금한점 생김
[2] |
안경슈므 |
04-09 | 3 | 693 |
| 2632867 |
[잡담]
7년만에 파티플파밍 가보겠구나
|
Tathata |
04-09 | 1 | 602 |



얍실얍실
동네놀러나옴
운빨킹
cycloid
도핑중독
엘풍Oi
수업듣는미잘
자연의야생의곰
펩시제로
알파카긔여워
레몬사자
나른하다
구조원
플루오르안티몬
블러드퍼지
정수인임
금자띠
저게안맞네
토리보
[Chibi]푸루
104309
시로코인임
넥슨병1신
Recall_gate
필필레
네이거해신
AstroB
안경슈므
Tatha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