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961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369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660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884 | |
| 2460251 | [잡담] 빙결사는 위치가 어떰? [3] | 볶음아몬드 |
11-17 | 4 | 500 |
| 2460250 |
[잡담]
리뉴얼 아수라 3단 2인버티기 갑니다
[1] |
정지당한푸에 |
11-17 | 6 | 717 |
| 2460249 |
[잡담]
추뎀 개별 공시옵적용인가요?
[4] |
실패군 |
11-17 | 5 | 358 |
| 2460248 | [잡담] 무탑하러 이시간에 겜방가는게 레전드네 ㅜㅜ | 시로코인임 |
11-17 | 5 | 337 |
| 2460247 | [잡담] 사령 퍼섭 30초 계수표 제보용 [2] | 서민의극한값 |
11-17 | 5 | 681 |
| 2460246 |
[잡담]
사령 신스킬 성능은 모르겠고 다시 만들어
|
살아남아라!버복치! |
11-17 | 5 | 427 |
| 2460245 |
[잡담]
내일 패키지 나왔으면 좋겠다
|
에픽갈갈러 |
11-17 | 5 | 298 |
| 2460244 |
[잡담]
사령 살의랑 헤이트풀 조작감좀 개선해줘...
[1] |
Arrowhead |
11-17 | 5 | 381 |
| 2460243 |
[잡담]
아 시발 본섭이단 드갔다가 급 현타옴
[1] |
초식용 |
11-17 | 4 | 663 |
| 2460242 | [잡담] 가만히있던 요원 싸대기맞길래봤더니 | 콩고대제국 |
11-17 | 5 | 583 |
| 2460241 |
[잡담]
던조하기에 최고의 직업
[2] |
수업듣는미잘 |
11-17 | 6 | 776 |
| 2460240 | [잡담] 눈만 아픈데 추뎀개수 1~2개로 좀 줄이면 안되나 [2] | clearstars |
11-17 | 6 | 392 |
| 2460239 |
[잡담]
올해 던페는 좀 풍성했으면
[4] |
블러드퍼지 |
11-17 | 4 | 434 |
| 2460238 |
[잡담]
진각성 스킬이 가장 고마울때
[4] |
냉풍기 |
11-17 | 3 | 573 |
| 2460237 | [잡담] 요원 암월 다음 차례 쿠노 육도일거같음 [4] | 3364 |
11-17 | 4 | 576 |
| 2460236 | [잡담] 리디머 슬로스 바디도 어벤저 가드랑 같은맥락인거 알게됨 [3] | 안쏘핫 |
11-17 | 4 | 395 |
| 2460235 |
[잡담]
초월할만한 신화가 많긴한데
[9] |
날으는스코필 |
11-17 | 4 | 546 |
| 2460234 | [잡담] 액션성 저하 최고봉은 진각아님? [14] | 0verStray |
11-17 | 4 | 964 |
| 2460233 |
[잡담]
남캐는 꼬홀만 있었는데
|
커피집사장 |
11-17 | 5 | 333 |
| 2460232 |
[잡담]
개노 보면 노후화 된 스킬/캐릭터 리뉴얼 해주는거아님?
[14] |
I.U |
11-17 | 5 | 797 |
| 2460231 |
[잡담]
딴건몰라도 윤명진식 레이드는 기대가 안가긴함
[10] |
율동이 |
11-17 | 5 | 727 |
| 2460230 |
[잡담]
아니 검신이 제일 심각한데 리뉴얼 왜 안함
[6] |
내가으뉴다 |
11-17 | 6 | 742 |
| 2460229 | [잡담] 와 이단 끌려가는거 드디어 없어졌네! [4] | HEZEL |
11-17 | 4 | 510 |
| 2460228 |
[잡담]
아니 이게 진짜 도트라고요...?
[1] |
플루오르안티몬 |
11-17 | 4 | 1108 |
| 2460227 |
[잡담]
다음 리뉴얼은 누가 받으려나...
[14] |
블러드퍼지 |
11-17 | 4 | 704 |
| 2460226 |
[잡담]
수라 인망 풀딜 시간도 줄었음?
|
기린™ |
11-17 | 4 | 488 |
| 2460225 |
[잡담]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다들 카이저 하라니까
[4] |
쨔..쨔응 |
11-17 | 6 | 715 |
| 2460224 |
[잡담]
헤이트풀 이거 암뿜캔 매끄럽게 나가나영?
[4] |
너란존재 |
11-17 | 6 | 495 |
| 2460223 |
[잡담]
사령 퍼섭 본섭 딜표 비교
[5] |
서민의극한값 |
11-17 | 5 | 750 |
| 2460222 |
[잡담]
암월에 스킬2개이상 연계하기 ㅈㄴ 부담스럽네
[2] |
OneDan |
11-17 | 4 | 522 |
| 2460221 | [잡담] 수라가 묵직한건 없어도 딱 뇌신컨셉 맞게 된거 같아 [1] | 자연의야생의곰 |
11-17 | 5 | 510 |
| 2460220 |
[잡담]
그나저나 사령 70제오면 adp는 버릴게 없네
[1] |
Arrowhead |
11-17 | 4 | 574 |
| 2460219 |
[잡담]
아수라 템 탈리 너무 고민되네
[9] |
꿈벵이 |
11-17 | 6 | 798 |
| 2460218 |
[잡담]
다음 시즌에 요원 키우는건 고민해봐야할 듯
|
남봉군 |
11-17 | 6 | 378 |
| 2460217 |
[잡담]
요원)퍼섭가서 쳐 봤는데
[2] |
남봉군 |
11-17 | 4 | 830 |
| 2460216 | [잡담] 근데 진짜 개편안톤, 이시스급 혁신적 레이드는 못나오냐 [1] | 네르시스 |
11-17 | 4 | 428 |
| 2460215 |
[잡담]
드나는 용제출진 탈리가 떠오를거임
[4] |
초식용 |
11-17 | 4 | 826 |
| 2460214 |
[잡담]
요원 암월비보 이거 몬가 반대로 된 것 같음
|
살아남아라!버복치! |
11-17 | 6 | 503 |
| 2460213 |
[잡담]
이순간 ㅈ된것 같은 사람
[5] |
AstroB |
11-17 | 5 | 737 |
| 2460212 | [잡담] 이단 진각만 바꼇네,, [4] | 심심하면던짐 |
11-17 | 4 | 525 |



볶음아몬드
정지당한푸에
실패군
시로코인임
서민의극한값
살아남아라!버복치!
에픽갈갈러
Arrowhead
초식용
콩고대제국
수업듣는미잘
블러드퍼지
냉풍기
3364
안쏘핫
날으는스코필
0verStray
커피집사장
I.U
율동이
내가으뉴다
HEZEL
플루오르안티몬
기린™
너란존재
OneDan
자연의야생의곰
꿈벵이
남봉군
네르시스
AstroB
심심하면던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