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152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2915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823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2373 | |
| 2474135 |
[잡담]
용도기 무기보니 드는 생각
|
민저잉 |
02-02 | 5 | 241 |
| 2474134 | [잡담] 여넨마는 옵션만 봐도 넨슈터셋 리메이크인데 [2] | RuiNArt |
02-02 | 3 | 397 |
| 2474133 |
[잡담]
아수라는 엠피템 가면 효율 미치겠는데
[6] |
꿈벵이 |
02-02 | 5 | 624 |
| 2474132 |
[잡담]
패널티없는 장비로 꿀빨았으니 패널티먹고 하드해져보라는 의도인가
|
쿠르켕 |
02-02 | 3 | 266 |
| 2474131 |
[잡담]
머지... 나만 재밌어보이나...?
[4] |
디럭스건샷 |
02-02 | 5 | 673 |
| 2474130 |
[잡담]
남넨마는 게이지 소모가 늘어나네요???
[2] |
리샐 |
02-02 | 2 | 440 |
| 2474129 | [잡담] 공개된 옵들 재밌어보이긴한데 | 건우건우 |
02-02 | 3 | 236 |
| 2474128 |
[잡담]
개인적으로 가이아 결전무기는 사용할 가치 있는듯
[3] |
포니가폭발해 |
02-02 | 2 | 341 |
| 2474127 |
[잡담]
자수셋같은거 안만들어주나 105제 맘에 안든다 ㄹㅇ
|
닉을뭐로할까 |
02-02 | 2 | 235 |
| 2474126 |
[잡담]
스마는 결전 무기 쓰면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는걸 강제함
[1] |
로키의속삭임 |
02-02 | 2 | 484 |
| 2474125 |
[잡담]
방어구는 기대도 되는데 결전무기는...
|
초식용 |
02-02 | 4 | 277 |
| 2474124 |
[잡담]
염황은 어거지로 쓰려해도 못쓸정도네 ;
|
비연 |
02-02 | 2 | 384 |
| 2474123 | [잡담] 담시즌 템들이 죄다 저런식으로 컨셉에 잠식된 템일까? [13] | OneDan |
02-02 | 2 | 540 |
| 2474122 |
[잡담]
디멘션 탈리스만 안보고 만든 듯
[4] |
ㄹㅇㄴ... |
02-02 | 2 | 476 |
| 2474121 |
[잡담]
저 기본기 강화랑 배메 결전무기랑 같이 쓰라고 만든건가?
[3] |
포니가폭발해 |
02-02 | 2 | 261 |
| 2474120 | [잡담] 지금 공개되는 템이 산물처럼 쓸놈쓸 템들이고 [3] | Recall_gate |
02-02 | 3 | 428 |
| 2474119 |
[잡담]
근데 ㅋㅋ 죄송한데 방어구는 진짜 재밌어보임 ㅋㅋ
[3] |
꼽장어 |
02-02 | 4 | 569 |
| 2474118 | [잡담] 밸런스 맞추는데 1년 넘게 걸릴거 같은데 ㅋㅋ | 갓트 |
02-02 | 8 | 246 |
| 2474117 |
[잡담]
존나 과짜발명품 박람회도 아니고 말이야
|
자연의야생의곰 |
02-02 | 6 | 260 |
| 2474116 |
[잡담]
일단 결전무기 패황 디바 독특해서 좋긴한데
|
플레이어13 |
02-02 | 8 | 239 |
| 2474115 | [잡담] 암만봐도 초기 개발상태인데 [1] | OneDan |
02-02 | 10 | 392 |
| 2474114 | [잡담] 근데 진짜 재밌긴하네 [6] | Dawnclass |
02-02 | 10 | 769 |
| 2474113 |
[잡담]
농담 아니고 술취한 상태로 만든거 같음
[1] |
꼽장어 |
02-02 | 6 | 287 |
| 2474112 |
[잡담]
겜 안하는놈이 만든옵
[3] |
StarPlatina |
02-02 | 2 | 599 |
| 2474111 |
[잡담]
도소마 붐은 온다...
[6] |
Hetaera |
02-02 | 6 | 485 |
| 2474110 | [잡담] 상변 즉폭기능 VS 스킬스증10퍼 + 스킬레벨링1 [5] | RuiNArt |
02-02 | 3 | 345 |
| 2474109 | [잡담] ?? : 예상치 못하게 과도한 성능의 무기가 나오면 즉시 조정할 예정 [4] | Reytwee |
02-02 | 9 | 436 |
| 2474108 |
[잡담]
봉 쿨감 5퍼무기 됬네 ㅋㅋㅋㅋ
[1] |
캐넌장군님 |
02-02 | 2 | 433 |
| 2474107 | [잡담] 에테는 다음 시즌때 어케되유? | 던파가또? |
02-02 | 2 | 266 |
| 2474106 |
[잡담]
남은라인 남귀,여귀,남거너ㅋㅋㅋㅋ
[6] |
LuckyDnf |
02-02 | 3 | 535 |
| 2474105 |
[잡담]
그플 남/여 무기 평가 해드림
[6] |
플루오르안티몬 |
02-02 | 14 | 523 |
| 2474104 | [잡담] 진짜 인간불신 유도하는 템밖에 없네 | 에레도스 |
02-02 | 7 | 246 |
| 2474103 |
[잡담]
배틀메이지 떡상ㄷㄷㄷㄷㄷㄷㄷ
[2] |
디럭스건샷 |
02-02 | 6 | 520 |
| 2474102 | [잡담] 105 장비 = 패션쇼 메타 [4] | Dawnclass |
02-02 | 10 | 657 |
| 2474101 |
[잡담]
너클은 쿨증 때줬네
[2] |
자연의야생의곰 |
02-02 | 6 | 459 |
| 2474100 |
[잡담]
ㄹㅇ 어질어질하네
|
민저잉 |
02-02 | 5 | 261 |
| 2474099 |
[잡담]
결전무기중에 이게 제일 병신인듯
[2] |
수업듣는미잘 |
02-02 | 6 | 565 |
| 2474098 |
[잡담]
용독이랑 가이아 저거 옛날에 벨패 개선안에서 본거 같은데
[2] |
포니가폭발해 |
02-02 | 5 | 279 |
| 2474097 |
[잡담]
아니 버서커는 이거끼면 블붐 못쓰잖아
[4] |
닉을뭐로할까 |
02-02 | 5 | 500 |
| 2474096 |
[잡담]
지금 네오플 아이템 만드는 병신새끼
[2] |
충2 |
02-02 | 7 | 568 |



민저잉
RuiNArt
꿈벵이
쿠르켕
리샐
건우건우
포니가폭발해
닉을뭐로할까
로키의속삭임
초식용
비연
OneDan
ㄹㅇㄴ...
Recall_gate
꼽장어
갓트
자연의야생의곰
플레이어13
Dawnclass
StarPlatina
캐넌장군님
던파가또?
LuckyDnf
플루오르안티몬
에레도스
수업듣는미잘
충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