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449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4851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14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298 | |
| 2479503 |
[잡담]
띵진이 왜캐 버퍼가 뭐 하는거 싫어함?
[8] |
아차갑네 |
03-03 | 5 | 999 |
| 2479502 |
[잡담]
스포)검귀 입갤
[3] |
자연의야생의곰 |
03-03 | 4 | 1212 |
| 2479501 |
[잡담]
개인적으로 무적 삭제는 딱 반은 긍정적이고 반은 부정적이란 느낌
[5] |
Geniustory |
03-03 | 6 | 644 |
| 2479500 |
[잡담]
퍼섭 새시즌 패치된거 보니까 장비들 직관성이 너무 떨어지는데
[2] |
강한원기 |
03-03 | 5 | 593 |
| 2479499 |
[잡담]
배메 사출빌런화??
[2] |
아카이로엔 |
03-03 | 5 | 594 |
| 2479498 |
[잡담]
베키 또 처울겠네 ㅋㅋㅋㅋㅋㅋㅋ
[2] |
자연의야생의곰 |
03-03 | 4 | 908 |
| 2479497 | [잡담] 던조 캐릭줄인다 특) | Recall_gate |
03-03 | 6 | 488 |
| 2479496 |
[잡담]
속보 속보 오즈마보주 등장
[2] |
꿈벵이 |
03-03 | 5 | 1205 |
| 2479495 | [잡담] 뜬금없이 든 생각이지만 검마 결전무기는 거의 뱅가드 임팩트 스매시 아닌가 싶음 [1] | 로카이나 |
03-03 | 4 | 468 |
| 2479494 |
[잡담]
던파 팬아트 콘테스트 목표
[1] |
엘풍Oi |
03-03 | 5 | 409 |
| 2479493 |
[잡담]
110렙 레벨링은 의외로 별 문제 없는듯?
[3] |
Geniustory |
03-03 | 6 | 799 |
| 2479492 |
[잡담]
부활할때인가
[4] |
날으는스코필 |
03-03 | 5 | 536 |
| 2479491 |
[잡담]
알려줘!
[3] |
근접격투 |
03-03 | 4 | 357 |
| 2479490 |
[잡담]
무적 기준은 1도 모르겠네
[5] |
TIHID |
03-03 | 4 | 640 |
| 2479489 |
[잡담]
세팅하기 편해보이는 2가지
[2] |
서민의극한값 |
03-03 | 5 | 632 |
| 2479488 | [잡담] 일단 4캐릭 들고 가야지... [7] | 율동이 |
03-03 | 4 | 542 |
| 2479487 |
[잡담]
버퍼는 결근 다쓸것 같음
[10] |
AstroB |
03-03 | 4 | 885 |
| 2479486 |
[잡담]
이제 근원 못씀????
[1] |
레온고 |
03-03 | 6 | 654 |
| 2479485 | [잡담] 혹시 퍼섭 밸패관련내용 복붙 해둔분 있나요? [3] | 율동이 |
03-03 | 5 | 504 |
| 2479484 |
[잡담]
전에는 짤무적 없애고 뎀지라도 주지 않았나???
[2] |
충2 |
03-03 | 4 | 537 |
| 2479483 |
[잡담]
개소리극장) 구원의 손길
[2] |
OneDan |
03-03 | 4 | 739 |
| 2479482 | [잡담] 이 시점에서 제일 걱정되는건 파밍이 아님 [3] | 율동이 |
03-03 | 4 | 728 |
| 2479481 |
[잡담]
개노 올라올거같음?
[2] |
레온고 |
03-03 | 5 | 534 |
| 2479480 |
[잡담]
버퍼 축때문에 증폭이 유의미해질수있음?
|
아차갑네 |
03-03 | 6 | 554 |
| 2479479 |
[잡담]
아 전직의서 아바타 풀셋트 선택상자 못썼다 시발
[2] |
택틱수라 |
03-03 | 5 | 617 |
| 2479478 |
[잡담]
바칼 공대장 디졌네 ㅋㅋ
[6] |
AstroB |
03-03 | 5 | 1204 |
| 2479477 |
[잡담]
소환관련 캐릭들은 커맨드가 어캐 적용되는거죠....?
[1] |
미냐아옹 |
03-03 | 5 | 471 |
| 2479476 |
[잡담]
근대 버퍼는 신화 결국 버려야되는거 아닌?
|
아차갑네 |
03-03 | 5 | 687 |
| 2479475 | [잡담] 이번 패키지머리 받는게 이득인가유 ?? | 공익요원 |
03-03 | 4 | 471 |
| 2479474 |
[잡담]
던파의 대표적인 지약캐 엘마의 상향이 시급합니다
|
컬러풀쿠키 |
03-03 | 5 | 320 |
| 2479473 |
[잡담]
아조시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1] |
한잔아재 |
03-03 | 5 | 285 |
| 2479472 |
[잡담]
겜 방향성 건드리다 망한겜 있지않나
[4] |
레온고 |
03-03 | 4 | 1009 |
| 2479471 |
[잡담]
근데 패널티 덕지덕지 쓰느리
|
ㄹㅇㄴ... |
03-03 | 5 | 474 |
| 2479470 |
[잡담]
105제 템세팅 딴건 몰라도
|
에방데오 |
03-03 | 4 | 534 |
| 2479469 |
[잡담]
강화 백스텝은 퀵스와 같은 공용회피를 목적으로 만든건데
[1] |
플루오르안티몬 |
03-03 | 4 | 765 |
| 2479468 |
[잡담]
수라 105제 목표세팅 정했음
[4] |
꿈벵이 |
03-03 | 4 | 2834 |
| 2479467 |
[잡담]
방어력, 데미지 감소가 굉장히 의미있어지긴 했네요.
|
샬리즈 |
03-03 | 7 | 872 |
| 2479466 | [잡담] 장비 뜨는대로 맞춰가면 될듯? | 帝 |
03-03 | 5 | 475 |
| 2479465 |
[잡담]
딜러앤파이터
|
플레이어13 |
03-03 | 5 | 508 |
| 2479464 | [잡담] 아니 현탑은또 언제 빼먹은거람 | Recall_gate |
03-03 | 5 | 428 |



아차갑네
자연의야생의곰
Geniustory
강한원기
아카이로엔
Recall_gate
꿈벵이
날으는스코필
근접격투
TIHID
서민의극한값
율동이
AstroB
레온고
충2
OneDan
미냐아옹
공익요원
컬러풀쿠키
한잔아재
ㄹㅇㄴ...
에방데오
플루오르안티몬
샬리즈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