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2870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426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9550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3720 | |
| 2482261 |
[잡담]
홀찍누가 왜 재미라는지 몰?루겠음
[2] |
Geniustory |
03-15 | 4 | 546 |
| 2482260 |
[잡담]
그냥 무력화 요구량을 대폭 늘리고
[4] |
ㄹㅇㄴ... |
03-15 | 1 | 533 |
| 2482259 | [잡담] 버퍼그냥 솔플로 키우면 되지않나요? [12] | 적비령 |
03-15 | 2 | 929 |
| 2482258 | [잡담] 버퍼 빨리 없애줬으면 좋겠다 [1] | 통큰닭발 |
03-15 | 1 | 497 |
| 2482257 | [잡담] 이대로가면 바칼 버퍼 지원금 ㅈ되겠네 [7] | 네르시스 |
03-15 | 2 | 794 |
| 2482256 | [잡담] 퍼섭에 대해 대충 뜯어보고 분석 나오는데만 2주 | 꼽장어 |
03-15 | 2 | 367 |
| 2482255 |
[잡담]
솔직히 이거좀 바꿨으면 좋겠음.....
[2] |
충2 |
03-15 | 2 | 628 |
| 2482254 |
[잡담]
입장 선홀갑니다
[4] |
디레츠고 |
03-15 | 5 | 682 |
| 2482253 | [잡담] 상변을 패시브하게 넣은건 패착이다 [1] | 꼽장어 |
03-15 | 1 | 368 |
| 2482252 |
[잡담]
방향지시등 패시브화좀
|
홍이슬 |
03-15 | 4 | 358 |
| 2482251 | [잡담] 일던파밍도 좀더 개선해서와야하긴함 [2] | SeoReHan |
03-15 | 1 | 439 |
| 2482250 |
[잡담]
그냥 장비랑 상변 바꿔야함
[1] |
아차갑네 |
03-15 | 1 | 412 |
| 2482249 |
[잡담]
110시즌 가장 크게 손해보는 사람은 다버퍼네
[8] |
센Eㅣ넬 |
03-15 | 1 | 841 |
| 2482248 | [잡담] 근데 일던 2인파티조진건 | SeoReHan |
03-15 | 2 | 458 |
| 2482247 |
[잡담]
홀딩해놓고 패는게
[14] |
푸른모기mark2 |
03-15 | 3 | 663 |
| 2482246 |
[잡담]
무력화 게이지 다까면 증뎀있음?
[6] |
백팔퇴마 |
03-15 | 2 | 537 |
| 2482245 |
[잡담]
무력화 및 자물쇠에 대한 생각
[18] |
OneDan |
03-15 | 1 | 669 |
| 2482244 |
[잡담]
낮에는 오즈마 3단이 안보이네요 ..
[1] |
암제꽃길걷자 |
03-15 | 2 | 420 |
| 2482243 |
[잡담]
결국 바칼 때 상변 자물쇠 걸 듯
[3] |
ㄹㅇㄴ... |
03-15 | 3 | 501 |
| 2482242 |
[잡담]
마나과소모, 아칸, 상변셋만 남은 이유
[4] |
꼽장어 |
03-15 | 2 | 1125 |
| 2482241 |
[잡담]
저만 커맨드셋 준비중인가요
[3] |
음의상관관계 |
03-15 | 2 | 514 |
| 2482240 |
[잡담]
교복메타 벗어난다더니
[9] |
홍시우유 |
03-15 | 1 | 870 |
| 2482239 |
[잡담]
파죽익 솔플
|
펩시제로 |
03-15 | 1 | 417 |
| 2482238 |
[잡담]
무력화 시스템이 조정은 필요해보이는데
[18] |
꼽장어 |
03-15 | 1 | 782 |
| 2482237 |
[잡담]
근데 퍼섭무력화 좀 이상한것 같음
[11] |
AstroB |
03-15 | 1 | 760 |
| 2482236 |
[잡담]
무력화 약간 몬헌 스턴 수면 같네
|
포니가폭발해 |
03-15 | 2 | 371 |
| 2482235 |
[잡담]
방금올라온 이근 본인피셜
[2] |
로드오브레이 |
03-15 | 1 | 1010 |
| 2482234 |
[잡담]
무력화시 스증 "256%"
[3] |
디럭스건샷 |
03-15 | 1 | 998 |
| 2482233 |
[잡담]
이번 토론은 무력화군요?
[4] |
에방데오 |
03-15 | 2 | 483 |
| 2482232 |
[잡담]
무력화 저거 무홀 될려나?
[4] |
포니가폭발해 |
03-15 | 3 | 446 |
| 2482231 |
[잡담]
시나도 파티플 25배입니꽈?
[4] |
프리지드스냅 |
03-15 | 2 | 563 |
| 2482230 |
[잡담]
-근- 근황
[7] |
OneDan |
03-15 | 2 | 969 |
| 2482229 |
[잡담]
이번엔 이틀전 점검 일정공지가 없네요
[13] |
로키의속삭임 |
03-15 | 3 | 732 |
| 2482228 | [잡담] 정자극 이번주부터 없어질거 생각하니 | 꿈의마도 |
03-15 | 3 | 371 |
| 2482227 |
[잡담]
후방)웨에에엑 본섭 파밍 어떻게 하지?
[5] |
로카이나 |
03-15 | 2 | 3218 |
| 2482226 | [잡담] 암제 매드니스+데들리도 무력화 게이지 까였으면 좋겠는데.. [7] | 카림벤순실 |
03-15 | 2 | 462 |
| 2482225 |
[잡담]
이사오면서 개인적인 특장점
[5] |
그게뭐든지 |
03-15 | 2 | 610 |
| 2482224 |
[잡담]
본섭오면
|
민저잉 |
03-15 | 2 | 254 |
| 2482223 |
[잡담]
무력화 게이지 자물쇠는 뭐지
[3] |
시르니엘 |
03-15 | 4 | 655 |
| 2482222 |
[잡담]
한 몸에 영혼이 여러개
[3] |
erunile |
03-15 | 2 | 704 |



Geniustory
ㄹㅇㄴ...
적비령
통큰닭발
네르시스
꼽장어
충2
디레츠고
SeoReHan
아차갑네
센Eㅣ넬
푸른모기mark2
백팔퇴마
OneDan
암제꽃길걷자
홍시우유
펩시제로
AstroB
디럭스건샷
에방데오
프리지드스냅
로키의속삭임
꿈의마도
로카이나
카림벤순실
민저잉
시르니엘
eruni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