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694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089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38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593 | |
| 2485231 |
[잡담]
와 잡쓰까 꼈는데 오졸보다 쎄넹 ㅋㅋ
[1] |
민저잉 |
03-22 | 2 | 570 |
| 2485230 |
[잡담]
아 팥죽익 두판 1에픽 먹으니까 의욕이 안생김
|
로카이나 |
03-22 | 3 | 304 |
| 2485229 | [잡담] ㅋㅋㅋㅋ여스핏 향로끼니까 주체가 안되네 | Recall_gate |
03-22 | 2 | 394 |
| 2485228 |
[잡담]
초기 컨셉 잡은거 완화시켜야겠음.
|
얍실얍실 |
03-22 | 2 | 374 |
| 2485227 |
[잡담]
수라가 진짜 제일 편하다
[3] |
갈기회색 |
03-22 | 4 | 649 |
| 2485226 | [잡담] 스타크 10새키 왜캐 힘드냐 [8] | 플레이어13 |
03-22 | 3 | 587 |
| 2485225 | [잡담] 맘스터치 메뉴 뭐가 맛있음? [5] | 8MG |
03-22 | 4 | 346 |
| 2485224 |
[잡담]
파죽익스 파티 어벤저 딜표
|
상감자 |
03-22 | 2 | 442 |
| 2485223 |
[잡담]
이번시즌 주력 3캐릭
|
너란존재 |
03-22 | 2 | 416 |
| 2485222 |
[잡담]
고기 굽기를 어떻게 해드릴까요?
[1] |
홍이슬 |
03-22 | 1 | 471 |
| 2485221 | [잡담] 님들 산맥 피로도 8로 바뀐거 암? [6] | 컬러풀쿠키 |
03-22 | 5 | 733 |
| 2485220 |
[잡담]
렉카닉 진지하게 랩터를 써야하나
|
神의祝福 |
03-22 | 2 | 299 |
| 2485219 |
[잡담]
장비 렙업 요구치 진짜 정신 나갔네 ㅋㅋㅋㅋ
[2] |
대략볼록할철 |
03-22 | 1 | 923 |
| 2485218 | [잡담] 반야카드 씨가 말랐네 [1] | Recall_gate |
03-22 | 2 | 555 |
| 2485217 |
[잡담]
상변팔찌 진짜 딜변환 10%로 줄여줘
|
갈기회색 |
03-22 | 2 | 362 |
| 2485216 |
[잡담]
110제 넋두리
[5] |
AstroB |
03-22 | 1 | 591 |
| 2485215 | [잡담] 아놔 노블레스코드 짜증나네 ㅋㅋㅋ [1] | 민저잉 |
03-22 | 1 | 484 |
| 2485214 |
[잡담]
종건이 한잔하재이를 인정 안하는 이유?
|
이도규 |
03-22 | 2 | 647 |
| 2485213 |
[잡담]
공격시 속성공격폭발 목걸이 쓰시는분
[4] |
Linker.. |
03-22 | 2 | 473 |
| 2485212 | [잡담] 파죽 익스 버퍼 적정 스펙 어느정도 잡고 가면 될까 [5] | 컬러풀쿠키 |
03-22 | 2 | 485 |
| 2485211 |
[잡담]
레이더 망 링 그거 그냥 노조건부 쿨탐회복이라보면 되는거죠?
[2] |
Phoca |
03-22 | 3 | 524 |
| 2485210 |
[잡담]
헐 이런게 있었네??ㄷㄷ
[4] |
민저잉 |
03-22 | 6 | 681 |
| 2485209 |
[잡담]
트슈 특수화상 ㅋㅋㅋㅋ
[1] |
Prande |
03-22 | 4 | 679 |
| 2485208 |
[잡담]
일단 100템은 다 벗었다
[2] |
율동이 |
03-22 | 2 | 443 |
| 2485207 | [잡담] 노블 익스 많이빡셈? [1] | 떨어진과자 |
03-22 | 2 | 555 |
| 2485206 |
[잡담]
이번엔 진짜 먹었다
[1] |
컬러풀쿠키 |
03-22 | 3 | 433 |
| 2485205 | [잡담] 염제님들 이번 세팅 어떻게 가시나요?? | 닥귀검 |
03-22 | 1 | 398 |
| 2485204 |
[잡담]
옵션이 좋다 싶으면 기본 피증이 낮고
[1] |
아말리온 |
03-22 | 3 | 469 |
| 2485203 | [잡담] 혹시 지금 피증 스탯 속강 스증 효율이 어느정도인지 정리하신분 계신가요?? | 핵토라이커 |
03-22 | 6 | 376 |
| 2485202 |
[잡담]
결전이 근원보다 원래 피증 높음?
[3] |
타성 |
03-22 | 1 | 865 |
| 2485201 |
[잡담]
이게... 도?
[2] |
컬러풀쿠키 |
03-22 | 4 | 602 |
| 2485200 | [잡담] 상변팔찌 진짜 정신나간거 같음 [8] | TomNToms |
03-22 | 3 | 772 |
| 2485199 |
[잡담]
솬사 메카닉 키우는데 뭘로 맞춰야될지 감도 안오네
|
大人輩... |
03-22 | 4 | 348 |
| 2485198 |
[잡담]
지금 버퍼 세팅을 어떻게 잡아야 되나 고민중
[4] |
플루오르안티몬 |
03-22 | 2 | 479 |
| 2485197 |
[잡담]
용독셋팅 고민좀 되긴하네요
[2] |
닝여닝여 |
03-22 | 4 | 462 |
| 2485196 | [잡담] 파죽성 익스 10분 나오네요... [4] | 로카이나 |
03-22 | 3 | 539 |
| 2485195 |
[잡담]
이번 시즌엔 인스턴트와 같은 재미를 만든듯
|
OneDan |
03-22 | 2 | 332 |
| 2485194 |
[잡담]
독무 이거 의미 있나??
[1] |
민저잉 |
03-22 | 3 | 398 |
| 2485193 |
[잡담]
시선어깨+천재 벨트/신발 과소모 세팅..
|
아말리온 |
03-22 | 3 | 569 |
| 2485192 |
[잡담]
다케릭 개같이 포기
[5] |
OneDan |
03-22 | 4 | 670 |



민저잉
로카이나
Recall_gate
얍실얍실
갈기회색
플레이어13
8MG
상감자
너란존재
컬러풀쿠키
神의祝福
대략볼록할철
AstroB
이도규
Linker..
Phoca
Prande
닥귀검
아말리온
핵토라이커
타성
TomNToms
大人輩...
플루오르안티몬
OneD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