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389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82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12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335 | |
| 2485924 |
[잡담]
크리쳐 진각 패스합니다
[2] |
OneDan |
03-23 | 2 | 656 |
| 2485923 | [잡담] 개노나 띄워 명진아 | 레알디트 |
03-23 | 3 | 309 |
| 2485922 |
[잡담]
정호야 미안하다
[5] |
악어교 |
03-23 | 7 | 655 |
| 2485921 |
[잡담]
다음은 템티어 격변과 베릴패키지인가요?
[2] |
OneDan |
03-23 | 2 | 441 |
| 2485920 | [잡담] 암만봐도 수급량 정상으로는 안보이는데 [2] | lililppp |
03-23 | 5 | 496 |
| 2485919 |
[잡담]
의욕 확떨어지는 패치네
|
꼽장어 |
03-23 | 2 | 385 |
| 2485918 |
[잡담]
0.125 가지고 뭐라 하던 사람 맞나
[2] |
무큐좀씀 |
03-23 | 4 | 733 |
| 2485917 |
[잡담]
지금 개노가 필요하다....
|
ydea |
03-23 | 2 | 315 |
| 2485916 |
[잡담]
이번시즌은 누더기 시즌이구나
[2] |
OneDan |
03-23 | 3 | 537 |
| 2485915 |
[잡담]
던파 쿨감 제한이 있나요?
[4] |
본능적으로 |
03-23 | 4 | 499 |
| 2485914 |
[잡담]
그러니까 던전에서 잠수하면 개꿀인거지?
[3] |
디럭스건샷 |
03-23 | 3 | 759 |
| 2485913 |
[잡담]
크리쳐진각 ㅋㅋㅋㅋ
|
젤리삐씨 |
03-23 | 3 | 344 |
| 2485912 | [잡담] 사강플 0.125가 차라리 낫지 씨발새끼들아 ㅋㅋㅋ [2] | XiroDrop |
03-23 | 5 | 626 |
| 2485911 |
[잡담]
윤명진의
|
태릉 |
03-23 | 2 | 425 |
| 2485910 |
[잡담]
근데 솔직히 클쳐값 올리긴 했어야함
[5] |
초식용 |
03-23 | 3 | 766 |
| 2485909 |
[잡담]
돌아와라 강정호
[2] |
vkdlfl |
03-23 | 4 | 415 |
| 2485908 |
[잡담]
버퍼는 뭘해야되나
|
아차갑네 |
03-23 | 4 | 310 |
| 2485907 |
[잡담]
뽑기는 프레스티지 빼면 무시하는게 맞는거 같고
|
도핑중독 |
03-23 | 4 | 372 |
| 2485906 | [잡담] 크리처 아티펙트에 스킬 사용 마나감소옵 [5] | 쨔..쨔응 |
03-23 | 1 | 578 |
| 2485905 |
[잡담]
그래서 명성치 비정상 적용 버그는 고쳤니?
[4] |
ひきこ... |
03-23 | 3 | 424 |
| 2485904 | [잡담] 그래서 저걸로 크리쳐 뽑아서 크리쳐 법석 쓰면 되냐? [3] | 컬러풀쿠키 |
03-23 | 3 | 524 |
| 2485903 |
[잡담]
아니 그래서 아티팩트 명성 얼마나 주냐??
|
센Eㅣ넬 |
03-23 | 2 | 279 |
| 2485902 |
[잡담]
윤명진 ㅅㅂ롬아 본섭 개선이나 좀 해
|
닉을뭐로할까 |
03-23 | 2 | 456 |
| 2485901 |
[잡담]
큰일났다 강선이형이 저 부르는거같음;;
|
레알디트 |
03-23 | 2 | 438 |
| 2485900 | [잡담] 죽성길뚫 때 아리아 스위칭하심? | 3364 |
03-23 | 3 | 271 |
| 2485899 |
[잡담]
던전라이프에서 크리쳐소울 줄거같은데
|
초식용 |
03-23 | 3 | 348 |
| 2485898 |
[잡담]
크리처도 갈아버리네 ㅋㅋㅋ
|
AstroB |
03-23 | 5 | 393 |
| 2485897 |
[잡담]
독오 공시옵이 옛날부터 안됐다고 아시는 분들 많은데 틀렸음
[1] |
센Eㅣ넬 |
03-23 | 4 | 402 |
| 2485896 |
[잡담]
8~9만원대 레어 아티팩트 다 털림
|
나른하다 |
03-23 | 3 | 737 |
| 2485895 |
[잡담]
저딴 크리쳐는 느그 폰던에서만 하지
[1] |
충2 |
03-23 | 4 | 483 |
| 2485894 |
[잡담]
한섭에도 슬슬 유니크아바타 나오겠는데 ㅋㅋ
[1] |
얍실얍실 |
03-23 | 5 | 468 |
| 2485893 | [잡담] 와 크리쳐 어지럽네 [1] | 레알디트 |
03-23 | 2 | 538 |
| 2485892 | [잡담] 이번에도 굳이 욕먹을 빌미를 알아서 만드는구나 [2] | lililppp |
03-23 | 2 | 550 |
| 2485891 |
[잡담]
아 이게 안되네
[2] |
대략볼록할철 |
03-23 | 2 | 708 |
| 2485890 |
[잡담]
던파 모바일 과도한 bm 지양한다
[1] |
1자루로다쓸 |
03-23 | 3 | 612 |
| 2485889 |
[잡담]
진짜 가지가지한다
|
OneDan |
03-23 | 2 | 394 |
| 2485888 |
[잡담]
대놓고 리니지식 패치 아님?
|
수업듣는미잘 |
03-23 | 3 | 586 |
| 2485887 |
[잡담]
쎅쓰!
|
힐미도솬미 |
03-23 | 5 | 430 |
| 2485886 |
[잡담]
만복도 30당 크리쳐 소울 1개
[2] |
도핑중독 |
03-23 | 2 | 701 |
| 2485885 | [잡담] 크리쳐 진각까지... | 윤러빙 |
03-23 | 2 | 451 |



OneDan
레알디트
악어교
lililppp
꼽장어
무큐좀씀
ydea
본능적으로
디럭스건샷
젤리삐씨
XiroDrop
초식용
vkdlfl
아차갑네
쨔..쨔응
ひきこ...
컬러풀쿠키
닉을뭐로할까
3364
나른하다
충2
얍실얍실
1자루로다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