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64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014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310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99 | |
| 2490208 |
[잡담]
심연 이시키는 양아치가 분명합니다.
[1] |
시로코아디 |
04-02 | 3 | 473 |
| 2490207 |
[잡담]
베릴이벤트는 욕먹을수밖에..
[3] |
Olee |
04-02 | 4 | 860 |
| 2490206 | [잡담] 사이트딜 믿는 편은 아닌데 던담-던옵 차이 너무 심해 [12] | 듣보솬미 |
04-02 | 2 | 696 |
| 2490205 |
[잡담]
이벤트 괜찮긴 한데 너무 과장광고 해서 욕먹네
|
에픽갈갈러 |
04-02 | 4 | 398 |
| 2490204 |
[잡담]
일던 심걷자 패턴
|
aasz |
04-02 | 5 | 612 |
| 2490203 |
[잡담]
던담하고 던옵 랭킹 어떤게 더 참고 할만한가요?
[10] |
반다루 |
04-02 | 2 | 819 |
| 2490202 |
[잡담]
팔라 결전 패치한건가요?
|
시로코아디 |
04-02 | 6 | 433 |
| 2490201 | [잡담] 2배면 소폭 증가는 아니네 | 꼽장어 |
04-02 | 3 | 340 |
| 2490200 |
[잡담]
베릴 씹년 평상시에 이렇게 떨궈야지ㅋㅋ
|
LuckyDnf |
04-02 | 3 | 851 |
| 2490199 |
[잡담]
이벤트동안은 히노 파티 안가는게 좋으려나.
[2] |
시로코아디 |
04-02 | 5 | 537 |
| 2490198 |
[잡담]
피방풀피에 30영약에 500개가 기대치였음
|
센Eㅣ넬 |
04-02 | 2 | 498 |
| 2490197 |
[잡담]
감전 셋팅 좋네
[2] |
대포동슛 |
04-02 | 2 | 759 |
| 2490196 | [잡담] 베릴 ㄹㅇ 참새 눈물만큼 더 주네 ㅋㅋ [5] | Reytwee |
04-02 | 2 | 782 |
| 2490195 | [잡담] 가브 입장권 판매하는거 질문좀요 [1] | IMMonster |
04-02 | 3 | 369 |
| 2490194 |
[잡담]
플포 질문
|
한잔아재 |
04-02 | 2 | 307 |
| 2490193 | [잡담] 히노 나사우 풀피 두캐릭 골든베릴 이벤트 후기 | 품안에서 |
04-02 | 2 | 482 |
| 2490192 | [잡담] 어벤저 하울링 탈리 빼니까 장점이 [1] | 안쏘핫 |
04-02 | 3 | 426 |
| 2490191 |
[잡담]
기본기 소울 한번 샌드백쳐봄
[3] |
지혜의인도 |
04-02 | 2 | 835 |
| 2490190 |
[잡담]
이거 뭔패턴이지
[17] |
러쥐 |
04-02 | 4 | 838 |
| 2490189 | [잡담] 10증따리는 1700중반대가 마지노선이다... | LuckyDnf |
04-02 | 3 | 548 |
| 2490188 | [잡담] 와다다 이거 막 혜자는 아닌데 걍 괜찮은 수준 같은데 [2] | 꼽장어 |
04-02 | 3 | 521 |
| 2490187 |
[잡담]
암제쟝 샌드백 30초 더 올려봤어요
[5] |
카림벤순실 |
04-02 | 2 | 624 |
| 2490186 |
[잡담]
이딴게 베릴 와다다인가요??
|
케헥븜 |
04-02 | 3 | 373 |
| 2490185 |
[잡담]
상던 마스터 갈 준비 착실히 하는중
|
플루오르안티몬 |
04-02 | 3 | 480 |
| 2490184 | [잡담] 베릴 잡몹방에서도 나오는게 아무리봐도 밑장빼기같은데 | 神의祝福 |
04-02 | 2 | 393 |
| 2490183 | [잡담] 일던 많이 돌아보신분? [2] | 뭐러네로 |
04-02 | 4 | 496 |
| 2490182 |
[잡담]
와 1분!
|
컬러풀쿠키 |
04-02 | 3 | 493 |
| 2490181 |
[잡담]
계수표는 언제쯤 뜨려나
|
ㅇㅈㄲ |
04-02 | 3 | 445 |
| 2490180 |
[잡담]
확실히 팔찌신화가 골때리네요
[2] |
시로코아디 |
04-02 | 2 | 605 |
| 2490179 |
[잡담]
투톤링이 엄청 안정적이네요
[8] |
너란존재 |
04-02 | 2 | 943 |
| 2490178 |
[잡담]
셋팅 바꾸기도 쉽지않네
[9] |
AstroB |
04-02 | 2 | 748 |
| 2490177 |
[잡담]
세라핌 아리아 탈리 끼는분 있음?
[4] |
타성 |
04-02 | 2 | 593 |
| 2490176 |
[잡담]
히킹 가브팟 가실분 있나여
|
박계똥 |
04-02 | 3 | 264 |
| 2490175 | [잡담] 한판에 6~7개는 먹겠지 하고 기대했는데 너무 과한기대였나 [5] | 퍼킹헤드보이 |
04-02 | 1 | 641 |
| 2490174 |
[잡담]
파죽마 기록 갱신!
[1] |
쨔..쨔응 |
04-02 | 3 | 490 |
| 2490173 |
[잡담]
예약판 봤는데 이거 뭐지?
[2] |
율동이 |
04-02 | 2 | 583 |
| 2490172 | [잡담] 골든베릴 딴것보다 [4] | maybe5327 |
04-02 | 4 | 776 |
| 2490171 |
[잡담]
와다다 베리콜리스 vs 왕의요람 2캐릭씩 후기
[1] |
조자룡∮ |
04-02 | 3 | 709 |
| 2490170 |
[잡담]
베릴 썼으니 다시채워야지
[7] |
실버쏜 |
04-02 | 2 | 718 |
| 2490169 | [잡담] 던전 너무 많이 도는거같음 [11] | 아차갑네 |
04-02 | 3 | 856 |



시로코아디
Olee
듣보솬미
에픽갈갈러
aasz
반다루
꼽장어
LuckyDnf
센Eㅣ넬
대포동슛
Reytwee
한잔아재
품안에서
안쏘핫
지혜의인도
러쥐
카림벤순실
케헥븜
神의祝福
컬러풀쿠키
ㅇㅈㄲ
AstroB
타성
박계똥
퍼킹헤드보이
쨔..쨔응
율동이
maybe5327
조자룡∮
실버쏜
아차갑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