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2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6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66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60 | |
| 2490447 | [잡담] 베릴 더 캐고 싶다 [1] | 플레이어13 |
04-03 | 5 | 396 |
| 2490446 |
[잡담]
어제 파죽성에서 먹은 타결전무기 함정인줄
[13] |
안쏘핫 |
04-03 | 4 | 1190 |
| 2490445 | [잡담] 2.7~3.0 구간이 좀 빡세긴하네 [2] | clearstars |
04-03 | 2 | 625 |
| 2490444 | [잡담] 다단힛이 문제면 조건부를 바꿔주면 될텐데 [3] | 그게뭐든지 |
04-03 | 7 | 463 |
| 2490443 |
[잡담]
글고보니 벌써 4월이네
|
꼽장어 |
04-03 | 6 | 270 |
| 2490442 |
[잡담]
딜표 진짜 어지럽다
[7] |
대략볼록할철 |
04-03 | 2 | 1172 |
| 2490441 |
[잡담]
이 다단힛메타가 참 엿같은것은
[3] |
밭갈기 |
04-03 | 2 | 688 |
| 2490440 |
[잡담]
버퍼삭제 여론 나와도 할말 없는거 같음
[4] |
자연의야생의곰 |
04-03 | 7 | 758 |
| 2490439 | [잡담] 반지 중에 깡딜 없나... [6] | 민저잉 |
04-03 | 6 | 619 |
| 2490438 |
[잡담]
4월에 벨패 한다 했으니 단타캐들 구원좀 해줄듯?
[11] |
포니가폭발해 |
04-03 | 9 | 720 |
| 2490437 | [잡담] 복귀한 사람은 레이드 갈 필요 없죠? [3] | 금자띠 |
04-03 | 9 | 531 |
| 2490436 |
[잡담]
버퍼가 어찌어찌해서 2.7 까진 먼저 찍었는데
[4] |
펩시제로 |
04-03 | 11 | 578 |
| 2490435 | [잡담] 던파에서 액션성을 강조하려면 버퍼관련이 문제였긴함 | 그거슨웨펀 |
04-03 | 3 | 403 |
| 2490434 | [잡담] 상변팔찌만있으면 상변 100퍼로 걸수있나요? [6] | 남산제비 |
04-03 | 6 | 621 |
| 2490433 |
[잡담]
내가이겼다씨발
[9] |
PreciseFire |
04-03 | 3 | 879 |
| 2490432 |
[잡담]
고분목 끝바시 못쓰는 직업은 아칸도 딜 쌘편 같은데
[3] |
포니가폭발해 |
04-03 | 3 | 793 |
| 2490431 | [잡담] 압타 하의 안 쓸거면 커스텀이 답이네 | 철가면 |
04-03 | 3 | 426 |
| 2490430 |
[잡담]
버퍼그냥 ㅈ같음
[15] |
AstroB |
04-02 | 2 | 924 |
| 2490429 |
[잡담]
8~10증 나도 베릴로찍어눌러..팥죽마스터간다 ㅠ
|
조자룡∮ |
04-02 | 2 | 566 |
| 2490428 | [잡담] 근데 기술자신발은 진짜 마나 안되면 에이드라도 빨면되는데 고분목은 너프얘기가 없음 [5] | Rta너구리 |
04-02 | 3 | 826 |
| 2490427 | [잡담] 검제 삼취3 칭호 이젠 못써먹겠지? | 神의祝福 |
04-02 | 3 | 334 |
| 2490426 |
[잡담]
버퍼라서 협박당함
[4] |
0verStray |
04-02 | 2 | 790 |
| 2490425 | [잡담] 걍 버퍼 솔플 개사기로 만들면 안되나 ㅋㅋ; [3] | 러레 |
04-02 | 3 | 646 |
| 2490424 |
[잡담]
좀 뜬금없는 얘긴데
[12] |
밭갈기 |
04-02 | 4 | 1126 |
| 2490423 | [잡담] 4인 강제할거였으면 [1] | 아차갑네 |
04-02 | 3 | 568 |
| 2490422 |
[잡담]
캐릭 중간점검 및 질문
|
神의祝福 |
04-02 | 3 | 393 |
| 2490421 | [잡담] 이번 시즌 본캐는 재밌음 [1] | 안쏘핫 |
04-02 | 3 | 490 |
| 2490420 |
[잡담]
아칸검귀 샌드백 30초
[4] |
네이거해신 |
04-02 | 5 | 829 |
| 2490419 | [잡담] 신지 겪어놓고 왜 패치를 저리하는지 ㅋㅋ [4] | 아차갑네 |
04-02 | 5 | 960 |
| 2490418 | [잡담] 막 복귀했는데 버서커 검신 레인저 셋팅 다들 뭐쓰세요?? | 멍짹꿀냥 |
04-02 | 2 | 456 |
| 2490417 |
[잡담]
버퍼 유기마렵다
|
본캐인페 |
04-02 | 2 | 385 |
| 2490416 |
[잡담]
커스텀픽 옵션 이관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4] |
베놈도광 |
04-02 | 3 | 633 |
| 2490415 | [잡담] 5회당 mp회복 겹치니까 회복량 많긴하네요 [2] | 뭐다있냐 |
04-02 | 2 | 633 |
| 2490414 |
[잡담]
검귀 요원 검제 블레이드
[6] |
1088기 |
04-02 | 2 | 810 |
| 2490413 |
[잡담]
과소모 빡세긴하네여;
[9] |
새끈허이 |
04-02 | 4 | 1214 |
| 2490412 | [잡담] 와 이번시즌 꿀잼이네 ㅋㅋ(재미없음) [1] | 남산제비 |
04-02 | 2 | 571 |
| 2490411 |
[잡담]
이관도 이관인데
|
Doyle719 |
04-02 | 3 | 400 |
| 2490410 | [잡담] 오우 베릴도 던파 시작 [4] | 수업듣는미잘 |
04-02 | 4 | 871 |
| 2490409 |
[잡담]
베키 씹련 이벤트 평일에 열라고ㅋㅋ
|
LuckyDnf |
04-02 | 3 | 469 |
| 2490408 |
[잡담]
실용성있는 컨셉 머있을까...
[4] |
remic |
04-02 | 2 | 624 |



플레이어13
안쏘핫
clearstars
그게뭐든지
꼽장어
대략볼록할철
밭갈기
자연의야생의곰
포니가폭발해
금자띠
펩시제로
그거슨웨펀
남산제비
PreciseFire
철가면
AstroB
조자룡∮
Rta너구리
神의祝福
0verStray
아차갑네
네이거해신
멍짹꿀냥
본캐인페
뭐다있냐
1088기
새끈허이
LuckyDn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