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30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45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03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53 | |
| 2492353 |
[잡담]
굉장히 중요한 정보 하나 알려드림
[7] |
Geniustory |
04-07 | 4 | 858 |
| 2492352 |
[잡담]
"6히트시 폭발"
[6] |
디럭스건샷 |
04-07 | 2 | 873 |
| 2492351 |
[잡담]
진짜 외전은 전설이네
[1] |
율동이 |
04-07 | 1 | 775 |
| 2492350 | [잡담] 교가룬 사는사람있음? [2] | 에라인간 |
04-07 | 4 | 469 |
| 2492349 |
[잡담]
이관걍 골드소모만 하면안되나
|
새끈허이 |
04-07 | 3 | 352 |
| 2492348 | [잡담] 디씨 실베는 진짜 개똥통인듯 [1] | 수업듣는미잘 |
04-07 | 2 | 530 |
| 2492347 |
[잡담]
헤카테 파죽마 솔플 클리어
[7] |
러쥐 |
04-07 | 3 | 647 |
| 2492346 |
[잡담]
다단히트가 많으면 딜타임이 닫혀버린 개선전 루크 데려다두면
|
율동이 |
04-07 | 2 | 381 |
| 2492345 |
[잡담]
이런탬어떰?
[1] |
스크럼블에그 |
04-07 | 2 | 295 |
| 2492344 |
[잡담]
여태까지 베릴광부들 백땅보냈는데 베콜이 더 나은가요?
[6] |
Phoca |
04-07 | 1 | 665 |
| 2492343 |
[잡담]
대퇴갑+령주+생명수+아이스로드
[6] |
율동이 |
04-07 | 4 | 841 |
| 2492342 |
[잡담]
웬만한 구조문제는 깡딜 개높게해주면 커버됨
[2] |
구글링해보든가 |
04-07 | 5 | 479 |
| 2492341 | [잡담] 본캐 베릴몰빵해서 마스터 간다? 만다? [2] | 내가디레뱀이다 |
04-07 | 2 | 405 |
| 2492340 |
[잡담]
후방)이건 a~b사이인가? 아 모르겠다 다른부위를 봅시다
[3] |
로카이나 |
04-07 | 3 | 1435 |
| 2492339 |
[잡담]
안톤 이기무기가 제일 ㅈ같았음
[5] |
AstroB |
04-07 | 4 | 600 |
| 2492338 | [잡담] 대퇴갑이나 령주 다들 옵션 꽉 채워서 쓰심? [8] | 8MG |
04-07 | 3 | 664 |
| 2492337 |
[잡담]
포방부와 여가부는 그거지
[1] |
神의祝福 |
04-07 | 3 | 386 |
| 2492336 |
[잡담]
후방)누가 a~b를 선호하신다 해서 찾아보긴 했는데
[3] |
로카이나 |
04-07 | 3 | 1094 |
| 2492335 |
[잡담]
여가부폐지하려면 국방부도 폐지하라 라는 미친것들
[12] |
로드오브레이 |
04-07 | 4 | 851 |
| 2492334 |
[잡담]
도검신 생각보다 기숙 꿀 빨고있었는데
[1] |
재규어발 |
04-07 | 2 | 513 |
| 2492333 |
[잡담]
참 여러가지 의미로 우리 씹파로 돌아왔구나
|
꼽장어 |
04-07 | 3 | 372 |
| 2492332 |
[잡담]
기본기 세트가 op인가 기본기 수저들이 op인가
[6] |
스크럼블에그 |
04-07 | 2 | 638 |
| 2492331 | [잡담] 느낌이 실험실 5월 말일것같음 | iryun |
04-07 | 2 | 333 |
| 2492330 | [잡담] 코로롱 걸린여친이랑 같이 있었는데 감염 됐을까요 ?? [1] | 공익요원 |
04-07 | 4 | 539 |
| 2492329 |
[잡담]
무녀만의 문제였던거야?
[1] |
구조원 |
04-07 | 2 | 563 |
| 2492328 |
[잡담]
다단히트가 지옥인 시절은 왕유 불의 제라드 패턴
[14] |
에스터마이티 |
04-07 | 4 | 909 |
| 2492327 |
[잡담]
이거 보면 좀 그래
[6] |
컬러풀쿠키 |
04-07 | 4 | 672 |
| 2492326 |
[잡담]
머지 버퍼 명성 500이나 올렸는데 버프력 쭉 떨어졌네
[1] |
clearstars |
04-07 | 3 | 519 |
| 2492325 |
[잡담]
그로기메타도 본질적으론 다단수저랑 같은 문제라 봄
[3] |
꼽장어 |
04-07 | 2 | 448 |
| 2492324 |
[잡담]
기본기셋 아예 관짝에 박을 정도는 아니었으면 함
[5] |
듣보솬미 |
04-07 | 4 | 614 |
| 2492323 |
[잡담]
까마커랑 런붕이 무력 존나느리던데
[2] |
LuckyDnf |
04-07 | 1 | 554 |
| 2492322 |
[잡담]
사령 묘상석 패치후 질문점
[2] |
준영갓 |
04-07 | 1 | 643 |
| 2492321 |
[잡담]
이런거나 좀 고쳐라
[1] |
철가면 |
04-07 | 1 | 471 |
| 2492320 |
[잡담]
드랜으로 블랙슈트 끼니까 돌겠음
|
율동이 |
04-07 | 3 | 487 |
| 2492319 |
[잡담]
에소랑 베릴 살살 녹는다
[4] |
러쥐 |
04-07 | 3 | 572 |
| 2492318 |
[잡담]
무력화는 패턴에 기믹스럽게 녹였어야 했음
[4] |
꼽장어 |
04-07 | 5 | 529 |
| 2492317 | [잡담] 굴착은 멀쩡히 되는데 묘상석만 맛갔네 ㅋㅋ [3] | 철가면 |
04-07 | 2 | 729 |
| 2492316 |
[잡담]
딜탐 같다고 공평하진 않음
[2] |
꼽장어 |
04-07 | 3 | 487 |
| 2492315 |
[잡담]
냥냥석 이거때메 오류난거 아닌가
[3] |
대략볼록할철 |
04-07 | 2 | 920 |
| 2492314 |
[잡담]
바칼에서 던전 하나에 네임드 여럿 체제 부활할거 같지 않나요
|
꼽장어 |
04-07 | 4 | 340 |



Geniustory
디럭스건샷
율동이
에라인간
새끈허이
수업듣는미잘
러쥐
스크럼블에그
Phoca
구글링해보든가
내가디레뱀이다
로카이나
AstroB
神의祝福
로드오브레이
재규어발
꼽장어
iryun
공익요원
구조원
컬러풀쿠키
clearstars
듣보솬미
LuckyDnf
준영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