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64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014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310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99 | |
| 2494488 |
[잡담]
다단수저? 이젠 '마나수저' 의 시대다
[4] |
퍼킹헤드보이 |
04-13 | 3 | 657 |
| 2494487 |
[잡담]
내생각에 회복량 너프는 아칸과소모때문에 필연적임
[4] |
ㅇㅈㄲ |
04-13 | 3 | 614 |
| 2494486 | [잡담] 아니 걍 에픽밸패 관두고 여기서 멈춰라 띵진아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13 | 2 | 292 |
| 2494485 | [잡담] 이제 템밸런스 기대하는거 포기함 | ratad |
04-13 | 2 | 275 |
| 2494484 | [잡담] 아칸 상향하는건 상관없는데 이상황이 걍 너무웃김 [1] | 홀들홀들 |
04-13 | 4 | 531 |
| 2494483 | [잡담] 이렇게 되니깐 왜 퍼섭에 패치했는지 알겠다 [1] | 초보초보초보 |
04-13 | 3 | 430 |
| 2494482 |
[잡담]
기가 막히게 청면 매물 판건ㅋㅋ
|
아차갑네 |
04-13 | 2 | 505 |
| 2494481 | [잡담] 아무것도 변한게 없는 무큐셋의 승리로다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13 | 3 | 275 |
| 2494480 |
[잡담]
레이더링 완화정돈 해줄줄 알았는데
|
나른하다 |
04-13 | 2 | 271 |
| 2494479 | [잡담] 어1 어2 솬 버 템 머끼냐고 십새끼들아 [1] | 밭갈기 |
04-13 | 4 | 361 |
| 2494478 | [잡담] 과소모 회복량 조절할거라고는 예상하고있었는데 | lililppp |
04-13 | 3 | 382 |
| 2494477 | [잡담] 지금부터 1주간이 진짜 마지막 기회임 다 드러누워야함 | 센Eㅣ넬 |
04-13 | 3 | 342 |
| 2494476 |
[잡담]
과소모는 어떻게 해결할거지?
[2] |
포니가폭발해 |
04-13 | 2 | 452 |
| 2494475 |
[잡담]
빙결사가 다단히트가 문제가 아니라 과소모 수저였었네
[3] |
율동이 |
04-13 | 5 | 494 |
| 2494474 | [잡담] 끝바시도 50콤 175% -> 10콤 175%라 체감 클듯 [2] | clearstars |
04-13 | 3 | 716 |
| 2494473 | [잡담] 그러니까 저 패치를 저번주에 할수도있었단거지? | 홀들홀들 |
04-13 | 2 | 255 |
| 2494472 |
[잡담]
정가상자 꼴랑 하나면 진짜 씹
|
LuckyDnf |
04-13 | 2 | 336 |
| 2494471 |
[잡담]
최후의 최후까지 존버하십시오
|
얼음하늘 |
04-13 | 3 | 322 |
| 2494470 |
[잡담]
저따구면 과소모는 노블레스코드는 돌지도못하는데?
[1] |
젤리삐씨 |
04-13 | 2 | 544 |
| 2494469 | [잡담] 기숙퇴마 하고있었는데 | 원칙이 |
04-13 | 3 | 336 |
| 2494468 | [잡담] 소환사 하지마셈 [2] | Recall_gate |
04-13 | 4 | 439 |
| 2494467 | [잡담] 대충 본섭올 때 엠회 좀 늘리고 끝낼듯 | 꼽장어 |
04-13 | 3 | 261 |
| 2494466 |
[잡담]
천재벨 1초에 15히트 이하 였으면
[2] |
ㄹㅇㄴ... |
04-13 | 4 | 601 |
| 2494465 | [잡담] 아니 애초에 시발 커맨드를 쳐 하던사람이면 모를까 [10] | 패왕뇌신검123 |
04-13 | 2 | 703 |
| 2494464 |
[잡담]
240 ->150
[7] |
대략볼록할철 |
04-13 | 4 | 1137 |
| 2494463 | [잡담] 과소모 상변은 신발이랑 어깨 바꾸면될듯? [8] | 박계똥 |
04-13 | 4 | 614 |
| 2494462 |
[잡담]
아칸 저거상향된다고 날아오를거같진 않은데
[1] |
ㅇㅈㄲ |
04-13 | 4 | 455 |
| 2494461 |
[잡담]
이번 시즌은 그동안 쓸모없어서 잊고 있던 패시브들이 빛을 보긴 하는듯
[2] |
율동이 |
04-13 | 3 | 501 |
| 2494460 | [잡담] 아칸 퍼섭에서 대충 굴려봤는데 [4] | 러쥐 |
04-13 | 3 | 854 |
| 2494459 |
[잡담]
평렙 60이면 스증 1%...?
[5] |
神의祝福 |
04-13 | 3 | 477 |
| 2494458 |
[잡담]
복치는 아직도 아칸 못쓰죠?
[1] |
sancho |
04-13 | 2 | 302 |
| 2494457 |
[잡담]
버서커 <<<< 이제 템 머감
[1] |
닉을뭐로할까 |
04-13 | 3 | 452 |
| 2494456 |
[잡담]
'최고의 패시브'
[3] |
퍼킹헤드보이 |
04-13 | 3 | 697 |
| 2494455 |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개트군 짱짱맨 선트군 짱짱맨할때가 나앗던거같음 | PreciseFire |
04-13 | 2 | 333 |
| 2494454 | [잡담] 그 와중에 공중평타는 결국 취급안하네 [2] | 철가면 |
04-13 | 3 | 355 |
| 2494453 | [잡담] 이번 패치 꼬라지 정리 [10] | 블러드퍼지 |
04-13 | 3 | 947 |
| 2494452 | [잡담] 상변과소모 멸망함 ㅋㅋ [2] | ratad |
04-13 | 2 | 799 |
| 2494451 |
[잡담]
이제 기계두꺼비 안봐도 되겠네
[2] |
엘풍Oi |
04-13 | 4 | 434 |
| 2494450 | [잡담] 공격당 회복 이건 말이 안되는데 [2] | Sekishu |
04-13 | 4 | 471 |
| 2494449 |
[잡담]
상변 피증 관련 탬도 좀 신경 쓰라고
|
자연의야생의곰 |
04-13 | 5 | 342 |



퍼킹헤드보이
ㅇㅈㄲ
살아남아라!버복치!
ratad
홀들홀들
초보초보초보
아차갑네
나른하다
밭갈기
센Eㅣ넬
율동이
clearstars
LuckyDnf
원칙이
Recall_gate
꼽장어
ㄹㅇㄴ...
패왕뇌신검123
대략볼록할철
박계똥
율동이
러쥐
神의祝福
sancho
닉을뭐로할까
철가면
ratad
엘풍Oi
자연의야생의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