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902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364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73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893 | |
| 2496826 | [잡담] 버츄얼 진짜 개조까튼데 [4] | 왜안내셋템요 |
04-20 | 4 | 645 |
| 2496825 |
[잡담]
어차피 아이템 패치는 유저가 들인 돈 생각안함
|
율동이 |
04-20 | 2 | 310 |
| 2496824 | [잡담] 상변 적 스증은 5퍼로 까야한다고봄 | 하강 |
04-20 | 2 | 343 |
| 2496823 | [잡담] 이번시즌만치 부캐 스펙업이 안된건 진짜 첨이여... | 플레이어13 |
04-20 | 2 | 353 |
| 2496822 |
[잡담]
무슨 게임이 코인하는 기분을 들게하냐
[16] |
AstroB |
04-20 | 3 | 662 |
| 2496821 |
[잡담]
엘레멘탈 오브 버리신 우럭분들 좀 계시나여
[4] |
꼽장어 |
04-20 | 2 | 391 |
| 2496820 | [잡담] 커스텀 템 옵 중에 데미지의 10%를 상변데미지로 전환 이거 괜찮나요?? [7] | 닥귀검 |
04-20 | 4 | 598 |
| 2496819 |
[잡담]
솔직히 암만 1주차라지만 죽부관을 그렇게 보낸 얘들이
[3] |
꼽장어 |
04-20 | 3 | 655 |
| 2496818 |
[잡담]
지금와서 상변 스증 제한 하면 난리나지 않음?
[14] |
포니가폭발해 |
04-20 | 4 | 750 |
| 2496817 | [잡담] 영화 저스티스 리그 올만에 보는데 | 꿈의마도 |
04-20 | 2 | 335 |
| 2496816 |
[잡담]
상변수저 문제는 엔트반지를 좀더 사기로 만들어야할듯
[2] |
띵사모 |
04-20 | 5 | 522 |
| 2496815 | [잡담] 근대 어느샌가 챔피언몹 없어져버렸네? [2] | 자연의야생의곰 |
04-20 | 3 | 463 |
| 2496814 |
[잡담]
진짜 이번주 뭐 있는건가싶어
[2] |
율동이 |
04-20 | 3 | 453 |
| 2496813 |
[잡담]
몇렙 템은 버려도 될까?
[3] |
센Eㅣ넬 |
04-20 | 3 | 670 |
| 2496812 |
[잡담]
40랩 다 버리세여들?
[3] |
플레이어13 |
04-20 | 2 | 640 |
| 2496811 |
[잡담]
명진이 입벌구 아니었네
[1] |
율동이 |
04-20 | 3 | 662 |
| 2496810 | [잡담] 오른쪽뿐 아니라 왼쪽도 만만찮은데 [1] | 철가면 |
04-20 | 5 | 442 |
| 2496809 | [잡담] 왜 나는 커스텀 좋은거 안뜸? [3] | 매혹스럽게 |
04-20 | 3 | 532 |
| 2496808 |
[잡담]
3.3 넘어가기 직전이 고비네요
|
뿌뿌뿡~ |
04-20 | 3 | 466 |
| 2496807 |
[잡담]
출혈셋팅 커스텀 보장 2개중 뭐 써야됄까요 ..??
[2] |
공익요원 |
04-20 | 4 | 481 |
| 2496806 | [잡담] 상변스증 최대수 제한이 있었다면 괜찮았을까 | 0verStray |
04-20 | 4 | 360 |
| 2496805 |
[잡담]
매장 바닥에 담요 깔아두고
|
율동이 |
04-20 | 3 | 305 |
| 2496804 |
[잡담]
커스텀 상변메타 미는거까진 이해해도 상변수저 패치는 해야지..
[3] |
명인꿀약과 |
04-20 | 2 | 542 |
| 2496803 | [잡담] 피방 혜택은 다시 부활할까요 [6] | 꼽장어 |
04-20 | 2 | 630 |
| 2496802 |
[잡담]
이번시즌은 확실히
[5] |
깡통후라임 |
04-20 | 5 | 711 |
| 2496801 |
[잡담]
강화는 터져야제맛
|
에라인간 |
04-20 | 3 | 582 |
| 2496800 | [잡담] 둔기 소마는 대여도 못하네 ㅋㅋ 레게노네 [1] | 수업듣는미잘 |
04-20 | 2 | 585 |
| 2496799 |
[잡담]
보장은 스증 딱한줄만 붙어도 화상탈출한다고ㅋㅋ
|
LuckyDnf |
04-20 | 2 | 515 |
| 2496798 |
[잡담]
상변으로는 느끼기 쉽?지? 않은 쾌감
[2] |
날으는스코필 |
04-20 | 3 | 674 |
| 2496797 | [잡담] 선비귀걸이 유일하게 쓸만한 부분 [5] | 레이륜 |
04-20 | 5 | 543 |
| 2496796 |
[잡담]
이정도면 권태기 맞나
[6] |
존햄 |
04-20 | 2 | 589 |
| 2496795 |
[잡담]
커스텀 쓸만하게 하나나왔는데 캐릭이없...
|
커피집사장 |
04-20 | 2 | 372 |
| 2496794 |
[잡담]
아 빨리 낼 본섭패치 내역 떳으면 좋겠다
[1] |
로카이나 |
04-20 | 2 | 531 |
| 2496793 |
[잡담]
이관건 캐릭마다 5장주고 이관비 100~200개로 낮춰야됨
[4] |
꿈벵이 |
04-20 | 2 | 657 |
| 2496792 | [잡담] 확실히 인방이라 그런지 폰던들도 진짜 많긴하네요 [4] | 패왕뇌신검123 |
04-20 | 4 | 630 |
| 2496791 |
[잡담]
이히히힣 멘탈 나갈거 같다
|
로카이나 |
04-20 | 2 | 545 |
| 2496790 |
[잡담]
홀리 51만 돌파
[4] |
백팔퇴마 |
04-20 | 3 | 550 |
| 2496789 |
[잡담]
커스텀 귀걸 이놈 괜찮나요??
[6] |
SUio |
04-20 | 3 | 564 |
| 2496788 |
[잡담]
오늘 퍼섭 패치하는 날짜맞죠???
[4] |
미스터구 |
04-20 | 2 | 604 |
| 2496787 |
[잡담]
커스텀이 상던익스 일던히어로즈부터 드랍되는 이유.txt
[2] |
神의祝福 |
04-20 | 3 | 448 |



왜안내셋템요
율동이
하강
플레이어13
AstroB
꼽장어
닥귀검
포니가폭발해
꿈의마도
띵사모
자연의야생의곰
센Eㅣ넬
매혹스럽게
뿌뿌뿡~
공익요원
0verStray
깡통후라임
에라인간
LuckyDnf
레이륜
존햄
커피집사장
꿈벵이
패왕뇌신검123
백팔퇴마
SUio
미스터구
神의祝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