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94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41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78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952 | |
| 2497268 |
[잡담]
서버롤백하면 안됌 ㅋㅋ
|
태릉 |
04-21 | 2 | 758 |
| 2497267 | [잡담] 잠깐 짬내가지고 던파 들어와서 375 실험해봤는데 괜찮은거 같기도 [2] | clearstars |
04-21 | 2 | 562 |
| 2497266 |
[잡담]
20강 뭐야
[2] |
시르니엘 |
04-21 | 3 | 987 |
| 2497265 |
[잡담]
과소모는 2엠회가 안정적인것같음
[17] |
AstroB |
04-21 | 3 | 972 |
| 2497264 | [잡담] 서버 롤백하겠네 ㅋㅋ [2] | 철가면 |
04-21 | 5 | 696 |
| 2497263 |
[잡담]
휘장버그 개웃기네 ㅋㅋㅋ
[2] |
태릉 |
04-21 | 2 | 827 |
| 2497262 |
[잡담]
원래 아칸 맞딜하면 죽었는데...
[2] |
갈기회색 |
04-21 | 4 | 634 |
| 2497261 |
[잡담]
사령 수호룡 가도 문제네
|
펩시제로 |
04-21 | 3 | 378 |
| 2497260 |
[잡담]
아그냥 조금 손해보고 상의 리버시블 낄까..
[2] |
시로코아디 |
04-21 | 3 | 715 |
| 2497259 | [잡담] 오늘패치하고 CPU 점유율이 꽤 올라갔는데... | 하라331 |
04-21 | 2 | 443 |
| 2497258 |
[잡담]
근데 소울 수호룡 잘 몰?루겠음...
|
내시 |
04-21 | 4 | 511 |
| 2497257 |
[잡담]
커스텀법석이정도면 채용각?
|
커피집사장 |
04-21 | 2 | 346 |
| 2497256 |
[잡담]
배메 425% 1회복으로 마나 고갈까지 2분정도?
[2] |
[Chibi]푸루 |
04-21 | 2 | 686 |
| 2497255 | [잡담] 배메기준 1회복 2회복 375 425 [4] | stopmania |
04-21 | 3 | 664 |
| 2497254 | [잡담] 걍 가죽캐들이 전체적으로 과소모 못버틸텐데 [3] | 매혹스럽게 |
04-21 | 4 | 860 |
| 2497253 | [잡담] 여스핏 파죽마 보스 | 궁금해요요 |
04-21 | 4 | 423 |
| 2497252 | [잡담] 375 1회복은 못버티는거 맞음? [1] | 컬러풀쿠키 |
04-21 | 3 | 807 |
| 2497251 | [잡담] 아칸 상향 체감이 안대냉 | 떨어진과자 |
04-21 | 2 | 493 |
| 2497250 | [잡담] 소울도 수호룡 돌아옴 [9] | 하강 |
04-21 | 4 | 947 |
| 2497249 |
[잡담]
-35.3% / +17.9% / +1.8% / -9.3%
[9] |
대략볼록할철 |
04-21 | 2 | 1032 |
| 2497248 |
[잡담]
커스텀 / 고분목 너프 후 딜 비교
[3] |
하루이계 |
04-21 | 3 | 1071 |
| 2497247 |
[잡담]
하와와; 너프 씨게 당한것이에요;
[1] |
매혹스럽게 |
04-21 | 4 | 904 |
| 2497246 |
[잡담]
확실히 이제 아칸으로 맞딜하면 엠바닥나는게 눈에 보이네요
[4] |
시로코아디 |
04-21 | 2 | 992 |
| 2497245 |
[잡담]
빈집을 털어랏
[2] |
AstroB |
04-21 | 2 | 614 |
| 2497244 |
[잡담]
머지 사령 용살자 돌아왔나?
[2] |
펩시제로 |
04-21 | 3 | 865 |
| 2497243 |
[잡담]
농어촌 전형
[1] |
프로크루스테스 |
04-21 | 3 | 619 |
| 2497242 | [잡담] 패치해도 칼라평타에 묘상석 안터지네 [2] | 자연의야생의곰 |
04-21 | 2 | 701 |
| 2497241 |
[잡담]
지금 회사라서 접속 못하는디
[5] |
한잔아재 |
04-21 | 2 | 807 |
| 2497240 | [잡담] 이관권 보상이 기간제인게 이해가 가나요? [2] | 아짜증나젠장 |
04-21 | 2 | 816 |
| 2497239 |
[잡담]
어벤저 기본기셋팅 좀 약해지긴 했넹
[4] |
안쏘핫 |
04-21 | 2 | 580 |
| 2497238 |
[잡담]
아직 던담 던오프 본섭 패치 적용 안됐죠?
[1] |
로카이나 |
04-21 | 2 | 511 |
| 2497237 |
[잡담]
명성 3.5근처가려면 슬슬 빡센거 느껴지는거보니
[1] |
박계똥 |
04-21 | 2 | 575 |
| 2497236 |
[잡담]
글고보니 뎁스는 왜 룬이 없음
[6] |
밭갈기 |
04-21 | 4 | 542 |
| 2497235 |
[잡담]
마스터난이도어때요?
|
IIDT |
04-21 | 4 | 443 |
| 2497234 |
[잡담]
베릴 와다다다 연장만 했으면 좋았을텐데
[2] |
퍼킹헤드보이 |
04-21 | 3 | 611 |
| 2497233 | [잡담] 음 배메 냥냥석 버릴까.. [4] | [Chibi]푸루 |
04-21 | 2 | 659 |
| 2497232 | [잡담] 로제 유저분들 버그 픽스 확인하셨나요? [1] | 그알못 |
04-21 | 5 | 422 |
| 2497231 | [잡담] 고양이에서 4억목으로 바꾸신분들 있나요 [1] | 내가디레뱀이다 |
04-21 | 2 | 1069 |
| 2497230 |
[잡담]
과소모 마르지않네
[5] |
희코주 |
04-21 | 3 | 1190 |
| 2497229 | [잡담] 아칸이 막 드라마틱하게 오르지는 않았네 [1] | 테이베르스 |
04-21 | 2 | 642 |



태릉
clearstars
시르니엘
AstroB
철가면
갈기회색
펩시제로
시로코아디
하라331
커피집사장
[Chibi]푸루
stopmania
매혹스럽게
궁금해요요
컬러풀쿠키
떨어진과자
하강
하루이계
자연의야생의곰
한잔아재
아짜증나젠장
안쏘핫
박계똥
IIDT
퍼킹헤드보이
그알못
내가디레뱀이다
희코주
테이베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