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502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50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86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6016 | |
| 2497592 |
[잡담]
그래도 수저없는 딜러들은 상변팔 차야할것같음
[9] |
AstroB |
04-22 | 3 | 931 |
| 2497591 |
[잡담]
근데 상변딜이 버프 실시간적용인 문제 있지 않았음?
|
Recall_gate |
04-22 | 3 | 508 |
| 2497590 | [잡담] 샌드백 30초 딜은 룸버스 아칸이나 과소모 아칸이나 비슷비슷한데 [3] | 로카이나 |
04-22 | 3 | 748 |
| 2497589 |
[잡담]
이번시즌은 상변 섞는거 반강제느낌
|
서민의극한값 |
04-22 | 3 | 412 |
| 2497588 | [잡담] 히노는 가지말까 그냥 [5] | 고티카 |
04-22 | 3 | 772 |
| 2497587 |
[잡담]
기본기 소울 패치후 샌드백30초
[2] |
지혜의인도 |
04-22 | 3 | 866 |
| 2497586 |
[잡담]
실험실 커스텀픽으로 지연딜 삭제가 나오는거임ㄷㄷ
[3] |
Cineraria |
04-22 | 2 | 629 |
| 2497585 | [잡담] 솔직히 분노포지션인 지연딜 상변이 센건 맞는데 | 꼽장어 |
04-22 | 4 | 418 |
| 2497584 |
[잡담]
돈모으면 라핌 칭호랑 클레압 사주려했는데
|
Recall_gate |
04-22 | 4 | 390 |
| 2497583 |
[잡담]
케니언은 솔플이랑 파티플이랑 패턴이 다르네
[2] |
AstroB |
04-22 | 3 | 554 |
| 2497582 |
[잡담]
100시즌에 분노를 진짜 싫어했던 이유가
[6] |
율동이 |
04-22 | 2 | 827 |
| 2497581 |
[잡담]
배메는 풀과소모가면 팔찌가 리플레이서말곤 없구나.
[1] |
시로코아디 |
04-22 | 3 | 683 |
| 2497580 |
[잡담]
ㅎㅂ)3이관에 초월까지 했건만 만크가 아니네
|
타성 |
04-22 | 4 | 2032 |
| 2497579 |
[잡담]
3만 짜리 패키지가 왜케 싸요?
[1] |
포니가폭발해 |
04-22 | 4 | 871 |
| 2497578 |
[잡담]
다크스타 진짜 오묘하네
[10] |
율동이 |
04-22 | 3 | 676 |
| 2497577 |
[잡담]
아 다시 과소모 아칸으로 넘어갈까...
[5] |
로카이나 |
04-22 | 3 | 785 |
| 2497576 |
[잡담]
검귀 출혈과소모로 세팅완료
[8] |
kikikoko |
04-22 | 5 | 1382 |
| 2497575 |
[잡담]
걍 과무큐가 최고조넘이면 좋았을텐데
[7] |
AstroB |
04-22 | 4 | 675 |
| 2497574 |
[잡담]
반지 싹다 암흑반지 -> 투톤링으로 바꿈
[4] |
시원한향 |
04-22 | 3 | 719 |
| 2497573 |
[잡담]
짙편린 직업마다 편차가 있는건 지금 그렇게 중요한가싶음
[2] |
서민의극한값 |
04-22 | 4 | 528 |
| 2497572 |
[잡담]
(마갤펌)'윤명진 고라파덕 닮음'
|
꼽장어 |
04-22 | 4 | 504 |
| 2497571 | [잡담] 룸버스사령 진짜 개꿀잼이네 | Arrowhead |
04-22 | 3 | 612 |
| 2497570 |
[잡담]
짙편린 은근 싼 스펙업임
[6] |
수업듣는미잘 |
04-22 | 3 | 942 |
| 2497569 |
[잡담]
커스텀보장먹엇는데 이거 옵고치면 쓸만함?
[1] |
개미핥 |
04-22 | 5 | 559 |
| 2497568 |
[잡담]
뉴비인데 지금 제가 하는방식이 맞을까요?
[1] |
존햄 |
04-22 | 4 | 366 |
| 2497567 | [잡담] 아래 짙은 편린 문제 좀더 알아봤는데 [10] | 매혹스럽게 |
04-22 | 3 | 876 |
| 2497566 |
[잡담]
검귀 고민
[4] |
너란존재 |
04-22 | 3 | 384 |
| 2497565 | [잡담] 상변팔찌 단독으로 쓸꺼면 출혈이 낫나유? ㅇㅅㅇ [1] | 떨어진과자 |
04-22 | 4 | 538 |
| 2497564 |
[잡담]
감전 중독 선택좀 도와주세요
[1] |
04kjj |
04-22 | 5 | 633 |
| 2497563 |
[잡담]
템 컨셉 더 살릴 수 있었는데
|
ㄹㅇㄴ... |
04-22 | 3 | 362 |
| 2497562 |
[잡담]
이번 던전 개인적으로 다 괜찮은데
[6] |
검거된제랏으 |
04-22 | 3 | 714 |
| 2497561 |
[잡담]
진지하게 솬사 용골뿔피리 헤일롬탈리조합 ㄱㅊ아보임
[4] |
大人輩... |
04-22 | 3 | 758 |
| 2497560 |
[잡담]
보법귀 세팅고민 상담 해주실분??
[10] |
밭갈기 |
04-22 | 5 | 789 |
| 2497559 |
[잡담]
이거 겜 아님
[4] |
로카이나 |
04-22 | 5 | 993 |
| 2497558 |
[잡담]
띵진이 개그감각 좀 있는듯
[1] |
배메타임 |
04-22 | 5 | 632 |
| 2497557 |
[잡담]
이번해 11월 출시하는 넨도로이드
[2] |
RoDem |
04-22 | 4 | 744 |
| 2497556 |
[잡담]
님덜 30에서 35 속강마부 해줘야할까요?
[4] |
김태연i |
04-22 | 4 | 880 |
| 2497555 |
[잡담]
커맨드화상과 기본기세팅 배메 비교해봤어요
|
싱싱한부레옥잠 |
04-22 | 2 | 682 |
| 2497554 |
[잡담]
이 템 으로 파죽익 15분대가...정상 ??
[5] |
공익요원 |
04-22 | 4 | 1014 |
| 2497553 |
[잡담]
던린이한태 파죽마까지 깡명성으로 버티라는 놈들은 뭐야?
[1] |
스크럼블에그 |
04-22 | 4 | 674 |



AstroB
Recall_gate
로카이나
서민의극한값
고티카
지혜의인도
Cineraria
꼽장어
율동이
시로코아디
타성
포니가폭발해
kikikoko
시원한향
Arrowhead
개미핥
존햄
매혹스럽게
너란존재
떨어진과자
04kjj
ㄹㅇㄴ...
검거된제랏으
大人輩...
밭갈기
배메타임
RoDem
김태연i
싱싱한부레옥잠
공익요원
스크럼블에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