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5074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55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919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6060 | |
| 2497954 |
[잡담]
이거저거 다 보고있으니까 결국 버퍼는 라핌이다
[1] |
율동이 |
04-23 | 2 | 628 |
| 2497953 |
[잡담]
캐니언 입장무력뽑으면 힐패턴 안보는거지?
[5] |
LuckyDnf |
04-23 | 3 | 532 |
| 2497952 | [잡담] 인챈 3상변 광기셋 [15] | tkdyd |
04-23 | 3 | 680 |
| 2497951 |
[잡담]
배크도 파죽마 간다
|
펩시제로 |
04-23 | 4 | 453 |
| 2497950 |
[잡담]
버퍼 제군들 개같이 버텨라
[8] |
자연의야생의곰 |
04-23 | 5 | 877 |
| 2497949 | [잡담] 진짜 버퍼에겐 아이러니한 시즌임 [2] | [Chibi]푸루 |
04-23 | 3 | 579 |
| 2497948 |
[잡담]
용도기 독문이 굴착 터지넹
[1] |
민저잉 |
04-23 | 2 | 637 |
| 2497947 |
[잡담]
템세팅이 파죽성이 아니라 캐니언힐에 맞춰진다는 게 웃김
[9] |
나른하다 |
04-23 | 2 | 716 |
| 2497946 |
[잡담]
누구한테도 딱히 기대치가 없는
[6] |
Tathata |
04-23 | 5 | 855 |
| 2497945 |
[잡담]
상변무력시스템 자체를 삭제해야함
[1] |
강한원기 |
04-23 | 3 | 481 |
| 2497944 |
[잡담]
강정호가 만든 시즌8이었으면 걍 던파 터졌을거 같음
[3] |
율동이 |
04-23 | 3 | 584 |
| 2497943 |
[잡담]
룸버스 좋은지를 모르겠네
[2] |
1088기 |
04-23 | 3 | 805 |
| 2497942 |
[잡담]
강정호 윤명진 비교 의미 없음
[2] |
배메타임 |
04-23 | 2 | 479 |
| 2497941 |
[잡담]
그냥 나는 다 ㅈ같던데
[17] |
AstroB |
04-23 | 3 | 860 |
| 2497940 |
[잡담]
이쯤에서 다시보는 정호가 마지막으로 쓴 개발자 노트
[3] |
꼽장어 |
04-23 | 4 | 798 |
| 2497939 |
[잡담]
말을안해서 좆같게 만들음 vs 입벌구인데 말이라도 함
[12] |
율동이 |
04-23 | 4 | 730 |
| 2497938 | [잡담] 버퍼는 버렸는데 뭘 입어야할진 대충 알겠음 [1]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23 | 2 | 497 |
| 2497937 |
[잡담]
이제 꼬홀 장점이 뭐지
[9] |
율동이 |
04-23 | 4 | 818 |
| 2497936 | [잡담] 블랙슈트 상의 개좋지 않음? [3] | G노 |
04-23 | 6 | 848 |
| 2497935 |
[잡담]
데카는 케바케 진짜 심한것같음
[30] |
AstroB |
04-23 | 4 | 1181 |
| 2497934 |
[잡담]
애초에 이런 템을 만든 이유가 있을거 아니야
[3] |
철가면 |
04-23 | 2 | 723 |
| 2497933 |
[잡담]
솔직히 무력화 시스템 잘써먹은건 칼바리밖에 없는 느낌인데
|
꼽장어 |
04-23 | 3 | 467 |
| 2497932 |
[잡담]
마도학자 완성
[1] |
율동이 |
04-23 | 3 | 558 |
| 2497931 |
[잡담]
윤명진 : 정돌 안주겠다
[3] |
Cineraria |
04-23 | 2 | 748 |
| 2497930 |
[잡담]
밤만대면 버퍼 히노뺴기힘듬.ㅠㅠ
|
1달정지검은고냥 |
04-23 | 2 | 396 |
| 2497929 |
[잡담]
진짜 이게 맞냐?? 난 모르겠다~~
[6] |
철가면 |
04-23 | 2 | 895 |
| 2497928 | [잡담] 사실 버퍼한테 뭔가 효능감을 주고 싶으면 [1] | 수업듣는미잘 |
04-23 | 3 | 434 |
| 2497927 | [잡담] 파티원이 무력화 빼줄거라 믿고 데카보장 어케 생각함? [1]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23 | 1 | 461 |
| 2497926 |
[잡담]
근데 파티하면 무력 존나잘빠지잖음
[2] |
LuckyDnf |
04-23 | 2 | 509 |
| 2497925 | [잡담] 감전여넨마 히노 케니언힐 데카 사용빌드^^ [4] | 굴러라쫑 |
04-23 | 1 | 552 |
| 2497924 |
[잡담]
엘븐미워 생각보다 혜자노
|
배메타임 |
04-23 | 2 | 343 |
| 2497923 |
[잡담]
트슈로 투톤링 쓰시는분들 이속 90퍼 충족 되나요?
[2] |
멘첼 |
04-23 | 1 | 533 |
| 2497922 |
[잡담]
무력화는 홀딩 타수 상변이 중요함
[9] |
AstroB |
04-23 | 3 | 752 |
| 2497921 | [잡담] 무력화형 상변이 되게 웃긴게 그거임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23 | 2 | 455 |
| 2497920 |
[잡담]
걍 보스 무력화 없애버리고 무상변수저도 무력화형 상태이상탬 끼게해줘 ㅅㅂ
|
大人輩... |
04-23 | 1 | 381 |
| 2497919 | [잡담] ㅇㅎ 그럼 븝퍼 절대반지끼고 입냄새정원쓰면 [1] | 구조원 |
04-23 | 3 | 469 |
| 2497918 | [잡담] 아칸보다 상변팔찌가 더 튼튼한거 같음.. [1] | 철가면 |
04-23 | 2 | 513 |
| 2497917 | [잡담] 알아도 되고 몰라도 되는 무력화 게이지 꿀팁 [1]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23 | 1 | 544 |
| 2497916 |
[잡담]
어쩔이의 무력화
[4] |
날으는스코필 |
04-23 | 4 | 683 |
| 2497915 |
[잡담]
상변으로 무력까는 원리가 딜임?
[11] |
센Eㅣ넬 |
04-23 | 3 | 969 |



율동이
LuckyDnf
tkdyd
펩시제로
자연의야생의곰
[Chibi]푸루
민저잉
나른하다
Tathata
강한원기
1088기
배메타임
AstroB
꼽장어
살아남아라!버복치!
G노
철가면
Cineraria
1달정지검은고냥
굴러라쫑
구조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