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4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95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8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80 | |
| 2645647 |
[잡담]
버섯돌이는 앱제로 잘 치면 190만 노려 볼만 할 거 같네
[2] |
정수인임 |
11-27 | 0 | 385 |
| 2645646 |
[잡담]
그럼 이제 남는 태별 다 갈아버리면되나요?
|
[Chibi]푸루 |
11-27 | 1 | 407 |
| 2645645 |
[잡담]
월보 오라 완
[6] |
본캐인페 |
11-27 | 0 | 582 |
| 2645644 | [잡담] 장비시뮬 남의거 못 보는건 도대체 무슨 컨셉이지 [3] | 104309 |
11-27 | 0 | 473 |
| 2645643 | [잡담] 180억이랑 200억이랑 10프로차이인데 [6] | 시로코인임 |
11-27 | 0 | 581 |
| 2645642 |
[잡담]
디레전 블레졸업
[13] |
AstroB |
11-27 | 0 | 482 |
| 2645641 |
[잡담]
뉴비인데 이게임 재밌나요?.?
[3] |
빌리터 |
11-27 | 0 | 505 |
| 2645640 | [잡담] 귀걸이 에픽 아닌거 손해 엄청보네 ㅋㅋ [6] | 104309 |
11-27 | 0 | 556 |
| 2645639 | [잡담] 또 번거로운 이벤트를 한번에 푸네.. 발전없는 병신새끼들 [2] | 0verStray |
11-27 | 0 | 510 |
| 2645638 |
[잡담]
디레 공개 이후부터 뭐해야할지 모르겠음
|
도핑중독 |
11-27 | 0 | 358 |
| 2645637 |
[잡담]
크게 개선 없는 경우 시간 아까운 사람들은
[6] |
카오스어벤져 |
11-27 | 0 | 486 |
| 2645636 |
[잡담]
(스포)디레 흑백연출 기대 좀 했는데 개짜치내오
[4] |
ひきこ... |
11-27 | 0 | 477 |
| 2645635 |
[잡담]
이거 머임?
[2] |
그게뭐든지 |
11-27 | 0 | 524 |
| 2645634 |
[잡담]
목요일 아침의 평범한 ㅈㄱㄷㅍ
|
HF |
11-27 | 0 | 285 |
| 2645633 |
[잡담]
저번주 던파 대충함
|
도핑중독 |
11-27 | 0 | 330 |
| 2645632 |
[잡담]
암제 디레 레이드 전 나벨 졸업함
[6] |
정수인임 |
11-27 | 0 | 449 |
| 2645631 |
[잡담]
지금 2페가 1페시간 3배임
|
수시노 |
11-27 | 0 | 416 |
| 2645630 |
[잡담]
좋은건 참고 안하고 에효
|
레몬사자 |
11-27 | 0 | 324 |
| 2645629 |
[잡담]
디거시 이렇게 안뜨네
[2] |
펩시제로 |
11-27 | 0 | 543 |
| 2645628 |
[잡담]
그냥 시로코 오즈마 시스템 카피하면 되잖아
|
수업듣는미잘 |
11-27 | 0 | 362 |
| 2645627 |
[잡담]
스포)스토리는 라르고가 제일 재밌네
[8] |
AstroB |
11-27 | 0 | 509 |
| 2645626 |
[잡담]
피방 100시간 인공신 나벨, 아니마 보주 주네요
[9] |
반다루 |
11-27 | 0 | 621 |
| 2645625 |
[잡담]
내가 생각해본 2페 개선점
|
자연의야생의곰 |
11-27 | 0 | 359 |
| 2645624 |
[잡담]
섭종민은 왜 전임자들 단점만 가져오지
[6] |
레몬사자 |
11-27 | 0 | 472 |
| 2645623 | [잡담] 대기클 3번이나 강제하는게 젤 에바같음 [1] | 떨어진과자 |
11-27 | 0 | 432 |
| 2645622 |
[잡담]
디레지에 레이드 후기 보니까 꼬무룩해짐
[7] |
kikikoko |
11-27 | 0 | 554 |
| 2645621 |
[잡담]
이내 8캐릭 제한 왜 걸었던거임?
[2] |
0verStray |
11-27 | 0 | 581 |
| 2645620 |
[잡담]
12월 보소는 당일 전부구매 안되겟네
[1] |
그게뭐든지 |
11-27 | 0 | 384 |
| 2645619 |
[잡담]
갤펌 디거시 재료 질문좀..
[5] |
소라이두 |
11-27 | 0 | 646 |
| 2645618 |
[잡담]
태별리롤은 세렌이나 정화, 한계가 개빡칠수도 있을듯
[18] |
AstroB |
11-27 | 0 | 620 |
| 2645617 |
[잡담]
디레지에 레이드 요약
[3] |
수업듣는미잘 |
11-27 | 0 | 593 |
| 2645616 |
[잡담]
통보서버에서 얼마나 고쳐오려나
|
레몬사자 |
11-27 | 0 | 344 |
| 2645615 |
[잡담]
혹시 디레재료 추출 자태거시나 자태별만 되나요?
[5] |
소라이두 |
11-27 | 0 | 532 |
| 2645614 |
[잡담]
20분넘게 돌아서 이딴보상에 50주 뺑이라니
[4] |
구조원 |
11-27 | 0 | 570 |
| 2645613 |
[잡담]
레이드 좀 개판인듯
[1] |
수시노 |
11-27 | 0 | 540 |
| 2645612 |
[잡담]
이거 진짜에요??
[6] |
Recall_gate |
11-27 | 0 | 691 |
| 2645611 |
[잡담]
배너 오랜만에 뭐가 좀 많네
[3] |
Recall_gate |
11-27 | 0 | 504 |
| 2645610 | [잡담] 엘리브 상점 태별 무기 상자는 무조건 사야겠는데 [1] | 카오스어벤져 |
11-27 | 0 | 938 |
| 2645609 |
[잡담]
던서운 이야기
|
하이잘가 |
11-27 | 0 | 460 |
| 2645608 | [잡담] 근데 태별 태거시 업글 2주컷인것도 좀 놀랍긴함 ㅋㅋ [7] | 104309 |
11-27 | 1 | 958 |



정수인임
[Chibi]푸루
본캐인페
104309
시로코인임
AstroB
빌리터
0verStray
도핑중독
카오스어벤져
ひきこ...
HF
수시노
레몬사자
펩시제로
수업듣는미잘
반다루
자연의야생의곰
떨어진과자
kikikoko
소라이두
구조원
Recall_gate
하이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