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1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5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5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47 | |
| 2645887 | [잡담] 일단 여런이랑 비질 졸업 시키는게 맞겠지 [7] | 104309 |
11-30 | 0 | 441 |
| 2645886 |
[잡담]
무리팔 뜨면 빼박인데 이거
[4] |
정수인임 |
11-30 | 0 | 481 |
| 2645885 | [잡담] 시발 항아리 괜히 깠네 [4] | 정수인임 |
11-30 | 0 | 555 |
| 2645884 |
[잡담]
혹시 종결갱신
[3] |
빙린이입니당 |
11-30 | 0 | 543 |
| 2645883 |
[잡담]
하벨쩔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블러드퍼지 |
11-30 | 0 | 866 |
| 2645882 | [잡담] 퍼섭분들 디레의 체감 난이도 총평은 좀 어떠세요 [4] | 쩌는뭘봐님 |
11-30 | 0 | 713 |
| 2645881 | [잡담] 이내 레이드가 나오지 않은 세계선을 생각해보면 [2] | Recall_gate |
11-30 | 0 | 537 |
| 2645880 |
[잡담]
간단 디레지에 후기
[1] |
AstroB |
11-30 | 0 | 667 |
| 2645879 |
[잡담]
탭 차징하면은 차징 하는동안 통무적임
[2] |
넌뒈짐 |
11-30 | 0 | 559 |
| 2645878 |
[잡담]
디레지에 레이드, 갠적으론 미뤄서 왔으면 좋겠네요.
|
금자띠 |
11-29 | 0 | 524 |
| 2645877 |
[잡담]
근데 사실 디레지에 나오는몹이 더 맘에 안듬
[6] |
꼬검키는개뿔 |
11-29 | 0 | 612 |
| 2645876 |
[잡담]
첫날치고 진도는 꽤 많이나가긴 했지만..
[7] |
날으는스코필 |
11-29 | 0 | 634 |
| 2645875 | [잡담] 디레레이드 몇번 박아보고 느낀거 | Recall_gate |
11-29 | 0 | 493 |
| 2645874 |
[잡담]
초비상
[2] |
나른하다 |
11-29 | 0 | 539 |
| 2645873 | [잡담] 와 나벨 이거 신기하네 [5] | 수업듣는미잘 |
11-29 | 0 | 649 |
| 2645872 |
[잡담]
이게 고유 졸업이 뜨네
|
104309 |
11-29 | 0 | 507 |
| 2645871 | [잡담] 디레 레이드 이거 렉븜 억까야 | Recall_gate |
11-29 | 0 | 423 |
| 2645870 | [잡담] 디레지에 근데 연기는 안했으면 ㅋㅋ | 104309 |
11-29 | 0 | 522 |
| 2645869 |
[잡담]
퍼섭 가는거 커찮아오...
|
ひきこ... |
11-29 | 0 | 401 |
| 2645868 | [잡담] 연기 바라는건 퀄리티 문제도 있는데 [3] | 자연의야생의곰 |
11-29 | 2 | 683 |
| 2645867 | [잡담] 나벨에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됨 [2] | 도핑중독 |
11-29 | 0 | 633 |
| 2645866 |
[잡담]
디레지에 연기 될 가능성은 없나요?
[13] |
반다루 |
11-29 | 1 | 755 |
| 2645865 |
[잡담]
7시 15분쯤 퍼섭가실분 계실까요
[11] |
AstroB |
11-29 | 0 | 510 |
| 2645864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11-29 | 0 | 311 |
| 2645863 | [잡담] 던붕쿤.. 난 사실 나벨하드를 돌아본적이 없어 [6] | 떨어진과자 |
11-29 | 0 | 569 |
| 2645862 | [잡담] 문패아끼는거 솔직히 목요일에 레이드 돌겠다 아니면 의미없긴함 [3] | 수업듣는미잘 |
11-29 | 1 | 600 |
| 2645861 |
[잡담]
첫주에 3캐릭 클할수있을까
|
와타시 |
11-29 | 0 | 460 |
| 2645860 |
[잡담]
너무 맛있고
[4] |
노답헬벤 |
11-29 | 0 | 527 |
| 2645859 |
[잡담]
존나게 스마트하네
[2] |
카오스어벤져 |
11-29 | 0 | 560 |
| 2645858 | [잡담] 디레가기전에 융화 10~12도찍겠는데 [5] | 시로코인임 |
11-29 | 0 | 607 |
| 2645857 |
[잡담]
디레지에 2페 지랄난 이유 하나 더 추가
[1] |
누군가의부닉2 |
11-29 | 0 | 654 |
| 2645856 |
[잡담]
디레지에 준비하는 쪼꼬미
[4] |
토리보 |
11-29 | 1 | 442 |
| 2645855 |
[잡담]
문패 아끼려고 참다가 생각을 바꿈
[1] |
도핑중독 |
11-29 | 0 | 585 |
| 2645854 |
[잡담]
음 여메카닉 여우 나쁘지않겠다고 생각했는데
|
104309 |
11-29 | 0 | 488 |
| 2645853 | [잡담] 디레 한번도 안해봣는데 2페이즈 [2] | 시로코인임 |
11-29 | 0 | 546 |
| 2645852 |
[잡담]
이거양~
[5] |
노답헬벤 |
11-29 | 1 | 551 |
| 2645851 |
[잡담]
ㅋㅋㅋ 액땜~
[7] |
AstroB |
11-29 | 0 | 526 |
| 2645850 | [잡담] 디레 아예 그냥 다른 레이드 다 돌고 안개융화 10렙찍고 가는게 나은듯 [2] | cycloid |
11-29 | 1 | 600 |
| 2645849 | [잡담] 시너지배럭 던생역전 ㄷㄷ [1] | 그게뭐든지 |
11-29 | 1 | 474 |
| 2645848 | [잡담] 본인 개꿀인점 ㅋㅋㅋ [1] | 수업듣는미잘 |
11-29 | 0 | 473 |



104309
정수인임
빙린이입니당
블러드퍼지
쩌는뭘봐님
Recall_gate
AstroB
넌뒈짐
날으는스코필
나른하다
수업듣는미잘
자연의야생의곰
반다루
넥슨병1신
와타시
카오스어벤져
시로코인임
누군가의부닉2
토리보
cycloid
